[마케팅분석]맥도날드의 한국성공요인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1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맥도날드 소개
상황분석
제품분석
성공요인
소비자분석
광고분석
SWOT분석
맥도날드의 현전략
- 본문내용
-
한국 맥도날드의 소개
맥도날드(McDonald's)는 지난 1988년 압구정 매장 개점을 시작으로 한국에서 첫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12년이 지난 2000년 매출액은 약 2,300억원으로, 1988년 진출 당시와 비교하면 무려 137배나 늘어날 정도로 짧은 기간에 급성장해 왔습니다. 이는 맥도날드만의 독특한 기업 정신인 QSC&V가 만들어 낸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QSC&V'는 품질 (Quality), 서비스 (Service), 청결 (Cleanliness), 가치 (Value) 등으로 고객에게 항상 우수하고 실속있는 맥도날드 제품을 최고의 맛과 최상의 서비스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의 특성
⑴효율성
⑵계산 가능성
⑶예측가능성
⑷통제
⑸Q.S.C&V
⑹품질 안전도 유지 시스템(Food Safety System)
제 품 분 석
빅맥세트(4,500원) 빅맥 + 후렌치 후라이 + 음료
맥윙세트(4,000원) 맥윙 + 후렌치 후라이 + 음료
맥너겟세트(4,000원) 맥너겟 + 후렌치 후라이 + 음료
새우버거세트(3,900원) 새우 버거 + 후렌치 후라이 + 음료
특불버거세트(4,200원) 특불버거 + 후렌치 후라이 + 음료
맥치킨버거세트(3,900원) 맥치킨버거 + 후렌치 후라이 + 음료
불고기버거세트(3,900원) 불고기버거 + 후렌치 후라이 + 음료
휘시버거세트(3,900원) 휘시버거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