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술병디자인변화에 따른 소비자 선호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연구목적
2.본론 & 연구동기 및 배경
가설
마케팅 조사 절차
연구모형
3.연구결과 - 통계분석
연구결과 보고
4.결론 - 연구결과 및 의의
새롭게 배운점, 발견한점
아쉬운점 혹은 연구의 한계점
본 연구와 연관된 향후 연구 주제
- 본문내용
-
시장 경쟁심화 +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
=> 소주시장의 변화
술병 디자인이 웰빙에 관한 관심도와 술 도수
의 영향으로 건강인식, 제품선호도, 구매의향
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가…?
웰빙 소주 저 도수화
- ‘빨리 취하기 위한 술’ => ‘즐기기 위한 술’문화
소주 시장의 경쟁 심화
- 경제 성장에 따른 소득 증대로 주류의 고급화, 다양화
=> 상대적으로 소주의 시장 위치 위협
많은 마케팅적 요소들
- 광고효과
- 소비자의 취향이 자극적인 것을 피하는 것으로 바뀜
- 비용 감소 -> 소주가격 인하 -> 매출액 신장
차별화 전략
- 병의 디자인과 재질 면에서의 차별화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