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세븐일레븐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기업소개 및 현황
02. 세븐 일레븐 물류 시스템 소개
03. japan 세븐 일레븐 성공요인
04. 국내 편의점 시장 현황
05. 국내 경쟁업체 물류 시스템 분석
06. 코리아 세븐 일레븐의 문제점
07. 코리아 세븐 일레븐의 성공방안
본문내용
)물류시스템으로 운영 효율 극대화
용인Ⅰ, 용인 Ⅱ, 인천, 남양주, 칠곡, 제주, 중부, 양산 물류센터
GS25 1700여점, GS슈퍼마켓 80점, GS마트 15점 상품 공급
2)배송시스템으로 적재율 향상
모든 상품의 최적 DB화 => 차량적재율 향상
배송 요일 조정을 통한 적재율 차이 축소=> 배송 비용 절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전략] 두산 `종가집김치` 해외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미래
  • 성공하게된 요인으로는 시장특성을 고려한 고객과의 커뮤 니케이션 우수한 제품력 신기술 및 신상품을 통한 독창성 품질관리 유 통관리 등이 꼽힌다.이러한 독창적인 브랜드 경영 덕분에 두산식품BG는 브랜드 위상을 강화할 수 있 었고 수출 등 판매에서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세계 속의 김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며 회사측은 자부심을 보였다.해외 수출의 경우 OEM(주문자상표부착방식)이 아니라 자사브랜드를 통한 수출로 홍콩,미국,대만,영

  • [국제경영] 쓰리세븐 국제경영 사례
  • 세븐 IR 자료 「쓰리쎄븐」 쓰리세븐 Home Page : “ www.threesevencorp.com ” 2000.12.31 2001.12.31 2002.12.31 2003.12.31매출액 309.4 343.4 304.5 301.82000.12.31 2001.12.31 2002.12.31 2003.12.31영업이익 13.8 36.9 11 3.5당기순이익 10.6 33.7 12.1 12.7%2000.12.31 2001.12.31 2002.12.31 2003.12.31매출액 309.4 343.4 304.5 301.82000 2001 2002 2003영업이익 13.8 36.9 11 3.5당기순이익 10.6 33.7 12.1 12.72000 2001 2002 2003 2004부채비율 35.35 33.39 43.92 35.55 53.09차입금의존도 5.35 2.27 16.51 14.03 27.81%2000.12.31 2001.12.31 2002.12.31 20

  • 성공하는 기업의 성공요인-부제: 환경변화를 이겨낸 요인들
  • 세븐일레븐이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는 능력이 된 것이다. 3. 도요타-기업 내 조직 관리의 혁명세계최대 자동차 회사인 GM을 따라잡은 도요다의 경영비법에는 안정된 노사관계가 작용하고 있었다. 도요타는 생산성 향상과 국제경쟁력강화가 고용안정의 밑거름이라는 인식아래 노사가 협력할 수 있는 성공사례를 발굴하여 이를 전 직원에게 홍보하게 되었다. 도요타는 현장직원들을 단순근로자가 아니라 혁신과 변화의 주역이라 생각하고 아이디어를

  • [글로벌 경영] 농심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 경영효율성 제고 및 책임경영 강화를 통한 주주가치의 극대화를 목적으로 2003년 7월 1일에 설립된 순수지주회사이다. 현재 농심홀딩스는 상장회사(농심 , 율촌화학) 2개사와 비상장회사 (태경농산 등) 4개를 자회사를 두고 있다. - 참고문헌『국제경영리뷰 제10권 제2호 : 농심의 성공과 글로벌화 전략』이동기, 최진아, 2006.9 『국제경영리뷰 제14권 제3호 : (주)농심의 중국 시장 진입 및 확대 전략』이철, 신학준, 2010.9농심㈜ 홈페이지 www.nongshim.com농심

  • (주)농심 신라면의 해외진출
  • 성공한 것으로 판단된다. 따라서 이를 발판으로 삼아 중국내 매출이 어느 정도 궤도에 오르면 대륙 전체로 생산거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최근 중국 등에서 辛라면 등 한국 라면의 매출이 신장하고 있는 것은 세계 속에서 한국 국민의 자긍심을 느끼게 해 주는 것이며, 한국 식문화의 세계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농심은 辛라면을 세계적인 브랜드로 키운다는 야심을 갖고 각종 전략을 전개할 계획이다. ③모방사례따라하지마, 다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