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데즈 컴바인 브랜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2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코데즈 컴바인이란?
1. 브랜드 소개
2. 브랜드 특징
3. 브랜드의 성장
Ⅱ. 코데즈 컴바인의 작년, 올해 비교
1. 2006년 코데즈 컴바인
2. 2007년 코데즈 컴바인
Ⅲ. 코데즈 컴바인과 버커루 비교
1. 비교분석에 버카루를 선택한 이유
2. 버커루 브랜드 소개
3. 코데즈 컴바인과 버커루 비교 분석
Ⅳ.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Ⅰ. 코데즈 컴바인이란?
1. 브랜드 소개
- 심플한 모더니티에 중심을 두고 로맨틱한 느낌, 내추럴 느낌 등 대조되는 이미지를 복 합하여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이며 스타일링을 중요시 하면서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2. 브랜드 특징
-코데즈 컴바인의 70~80%가 레이어드로 입을 수 있다.
-고난도의 다양한 그래픽물을 빼고는 코데즈컴바인을 말할 수 없다. 해골, 십자가 아 프리카 주술, 과감한 슬로건 등 다양하고 색다른 방식의 그래픽 물이 있으며 그래 픽에 기술도가 높고 주체적이다.
3. 브랜드의 성장
- 코데즈 컴바인은 '코데즈스럽다.' '코데즈 스타일' 등 신조어 등을 만들어냈으며 유명 연 예인 등을 비롯해 패션 리더들의 소비자들이 먼저 찾는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 처음에는 여성 브랜드로 시작 하였으나 2005년 8월 코데즈 컴바인 포맨이 런칭되었다.
- 2006년 2월 고급스러운 베이직 함에 편안한 핏감을 함께 보여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뉴 룩을 제안하기 위해 만든 '베이직 블러스 바이 코데즈 컴바인' 런칭되었다.
- 이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 (중국 상해 진출)
- 참고문헌
-
권수애 외.(2005). 현대 사회와 패션. 교학연구사.
vogue (패션 잡지)
http://www.buckaroo.co.kr/ (버커루 공식 홈페이지)
http://www.codes-combine.co.kr/ (코데즈 컴바인 공식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