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코데즈컴바인의 마케팅 핵심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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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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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서론
- 프로젝트의 목적과 보고내용
- 코데즈컴바인의 패션시장에서의 위치
Part.2 본론
- S.T.P 전략
- 4P MIX분석
Part.3 결론
- 코데즈컴바인의 마케팅 핵심전략
- 앞으로 예상되는 아이디어
- 배운점
Part.4 참고문헌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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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및 보고내용
목적 : 코데즈 컴바인의 STP 전략과 4P MIX분석을 통해 코데즈컴바인의 성공요인을 알아보고 그 중에서도 핵심전략은 무엇이며 앞으로의 주요 마케팅 전략에 대해 구상해 본다.
보고내용 : 코데즈컴바인의 STP전략과 4P MIX의 분석해 보고 경쟁 브랜드와는 어떠한 차이를 보이는지 알아본다. 또한 주요 마케팅 요소와 앞으로의 브랜드 전망에 대해서도 살펴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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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ODE
Main : 20대 중반-30대 중반 여성 / Sub : 20대 초반-30대 후반 여성
시크하고 모던함을 추구하는 도시 젊은 여성
HAIKER
Main : 18-22세의 남녀 / Sub :15세-30세
자연에 대한 동경과 자유롭고 개성이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도전적 젊은 마인드의 남녀
KIDS
Main – 5-7세 / Sub : 3-9세
성인 코데즈 컴바인을 선호하는 고객 중 스타일리쉬한 감성의 미시족
INNERWEAR
Main : 20-24세 남녀 / Sub : 19-30세 남녀
코데즈컴바인의 옷에 대해 브랜드충성도가 강하고 속옷도 패션의 일부라고 생각하는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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