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 및 향후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14 / 2020.04.1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 및 향후시사점연구 레포트입니다.

내용이 꽉꽉 차있는 좋은 레포트입니다
그대로 제출하셔도 좋은성적 받을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1. 대한항공 기업소개

2. 대한항공의 강약점

3. 기업환경분석

4. 대한항공 마케팅전략
(1) 온라인마케팅
(2) 문화마케팅
(3) 광고캠페인 전략
(4) 감성마케팅

5.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대한항공이 가진 강점으로는 첫 번째, 차별화된 품질 경영이 있다. 대한항공은 최근 초대형 최고급 여객기 A380의 한 층을 모두 비즈니스 석으로 꾸몄다. 이러한 좌석 배치는 전 세계 최초이며, 대한항공은 2018년까지 모두 68대의 신형 항공기를 도입해 항공기 운영대수를 180여대 이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처럼 대한항공은 최근 고품격 항공 서비스를 강화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으며 럭셔리 화장품 지급, 웰빙 저칼로리 기내식 출시, 기내 면세품 진열장 도입 등을 실시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또한 모닝캄 프리미엄 회원 대상으로 자격 기간 갱신이 없는 평생 회원 자격을 부여하는 등 최우수 고객에 차별화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