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남성고객 공략전략 마케팅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7 / 2020.04.07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더페이스샵 남성고객 공략전략 마케팅기획안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더페이스샵의 성공요인

2. 더페이스샵 SWOT분석

3. 더페이스샵의 문제점 (남성제품라인업 부족)

4. 더페이스샵 남성고객 공략전략 제언
본문내용
그리고 더페이스샵은 그전까지 비싼 화장품이 좋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저가 화장품도 고가 화장품과 품질의 차이가 없으며 고가 화장품은 거품이며 불필요한 비용을 줄여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기업이 이익을 추구하여야 한다는 게 미샤의 정책이다. 저 가격 임에도 불구하고 화장품의 성분을 공개하여 고객들에게 설득력을 주었고 기존 화장품에 비해 매우 낮은 가격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논문][경영학] 국내 저가 화장품 시장에서의 미샤의 성공 요인 분석
  • 페이스 샵 7제 2 절 뷰티 크레딧 8제 3 절 태평양 10제 4 장 성공 요인 분석 10제 1 절 합리적인 가격 10제 2 절 새로운 유통 구조 개척 11제 3 절 고객들의 직접 경영 참여 13제 4 절 온라인 상의 고객 community 관리 강화 13제 5 절 소비 행동 유형의 변화 14제 5 장 한계 및 문제점 15제 1 절 품질에 대한 신뢰 15제 2 절 재 구매율의 부족 16제 3 절 강력한 후발 업체의 추격 17제 4 절 Post Purchase Dissonance 18제 6 장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제안 20 제 1 절 합리적인

  • [마케팅] 스킨푸드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주제는 ‘스킨푸드’이다. 현재의 트렌드인 웰빙과 관련한 여러 분야를 생각하다가 문득 떠오른 제품은 바로 우리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인 ‘스킨푸드’이다. ‘스킨푸드’는 2004년 10월에 만들어진 저가화장품 브랜드로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를 슬로건으로 하여 초저가화장품 시장의 틈새를 공략한 브랜드 중 하나이다. 미샤, 더페이스샵과 같이 저가 단일 브랜드숍으로 운영되며, 여성기초, 색조, 남성,

  • [마케팅관리론] 블링펜 마케팅전략
  • 남성을 위한 기초 케어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화장품의 안전성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있으며 다양한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2-3. 신제품 ‘블링펜’ 출시최근에 새로운 네일케어 제품 블링펜을 런칭하여 이 제품이 고객들에게 잘 받아들여질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3. 시장분석블링펜의 잠재적 고객들을 파악하고 그들의 욕구를 더욱 효과적으로 만족시키기 위해 시장에 대한

  • [소비자심리와 광고] 광고와 소비트렌드
  • 공략 포인트는 ‘반전’이다. 부터 시작해 ‘일곱 살’, ‘한 살’ 등 고른 연령대를 시리즈의 소재로 다룬 SHOW는 여러 에피소드에서 반전의 묘미를 살리며 시청자의 웃음과 공감을 얻는 데 성공하고 있다. 최근 에서는 백 살 생일을 맞은 할머니에게 “백 살까지 사세요”라고 ‘망언’을 한 어린 손자의 실수를 여유있게 맞받아치는 할머니를 등장시켜 웃음을 이끌어내고 있다.*동영상 자료 ‘김건모 sk텔레콤 삑사리 편’ht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 마케팅 전략 소개
  • 더페이스샾 같은 것이 유행했었습니다. 한참 경제가 악화되어서 합리적인 소비와 가격이 낮은 제품들이 더 인기가 있었지만 이 점포들은 신규계획 오픈 계획이 불투명한 상태로 저가브랜드의 유통망확대가 어느 정도 한계에 다다르고 있다. 이에 외형적으로 점포를 늘리거나 하는 것보다는 상품개발과 고객마케팅을 중심으로 움직이고 있다.이렇게 저가브랜드 화장품업체가 주춤하는 사이 일본에서 온라인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DHC가 국내에 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