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처음처럼 미래전략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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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처럼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처음처럼 미래전략수립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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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처음처럼 소개
2. 소주시장 트렌드분석
3. 처음처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처음처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처음처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처음처럼 미래전략수립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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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처음처럼 SWOT분석
(1) Strength
처음처럼은 다른 소주 업계와는 달리 물 분자 구조가 작은 알칼리 환원수를 사용함으로써 목 넘김이 부드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웰빙 트렌드에 맞는 기능수를 사용해 경쟁제품과 차별화했다.
처음처럼을 생산하는 롯데 주류공장은 강원도 강릉시내 대관령 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청정지역의 지하 200m에서 끌어올린 천연암반수를 물 분자가 육각수에 가깝고 미네랄이 풍부한 알칼리 환원수로 환원해 생산하고 있다. 이렇게 생산되는 알칼리 환원수는물입자가 작아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맛과 목넘김을 책임지는 중요 요소가 된다.
(2) Weakness
우리나라 소주시장의 특성상 지역별로 소주가 팔리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처음처럼이 공략할 수 있는 대상이 수도권으로 한정되기 마련이다. 그렇기 때문에 시장 확장에 있어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고, 젊은 층을 타겟으로 잡고 있는 처음처럼의 같은 경우는 수도권 중에서도 대학가가 몰려있는 곳을 중점으로 판매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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