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처음처럼 미래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06 / 2020.03.06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처음처럼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처음처럼 미래전략수립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목차
1. 처음처럼 소개

2. 소주시장 트렌드분석

3. 처음처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처음처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처음처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처음처럼 미래전략수립
본문내용
3. 처음처럼 SWOT분석

(1) Strength

처음처럼은 다른 소주 업계와는 달리 물 분자 구조가 작은 알칼리 환원수를 사용함으로써 목 넘김이 부드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웰빙 트렌드에 맞는 기능수를 사용해 경쟁제품과 차별화했다.
처음처럼을 생산하는 롯데 주류공장은 강원도 강릉시내 대관령 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청정지역의 지하 200m에서 끌어올린 천연암반수를 물 분자가 육각수에 가깝고 미네랄이 풍부한 알칼리 환원수로 환원해 생산하고 있다. 이렇게 생산되는 알칼리 환원수는물입자가 작아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맛과 목넘김을 책임지는 중요 요소가 된다.

(2) Weakness

우리나라 소주시장의 특성상 지역별로 소주가 팔리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처음처럼이 공략할 수 있는 대상이 수도권으로 한정되기 마련이다. 그렇기 때문에 시장 확장에 있어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고, 젊은 층을 타겟으로 잡고 있는 처음처럼의 같은 경우는 수도권 중에서도 대학가가 몰려있는 곳을 중점으로 판매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모토로라 기업의 `MS700(크레이져)` 핸드폰 사례 분석
  • 분석해보았다. 또한 중간보고서에서 이뤄졌던 PLC분석과 STP분석을 포함하며 SWOP분석과 4P분석을 더한 마케팅 전략 분석으로 크레이져가 모토로라의 관점에서 기획, 홍보, 판매되었다는 사실을 입증한다. 그 이후 팀프로젝트를 통해서 알게 된 시사점과 프로젝트를 진행한 후 느꼈던 한계에 대해 제시하며 마무리짓는 구성으로 이루어져있다.◆ 현 모토로라 기업 상황 분석1. 모토로라 기업 소개1967년 한국에 처음 진출, 국내에서 반도체 국내생산 및 수

  • 이니스프리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이니스프리 미래전략수립
  • 전략이라고 생각된다. 보통 군인들은 직접 나가서 사거나 여자친구나 가족 친구 등이 보내주는 용품을 쓰기 마련인데, 스킨 로션 및 수분크림, 위장크림 등 몇몇 제품을 세트로 묶어 파는 식으로 군대에 유통망을 확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다. 가격대가 저렴하기 때문에 시험삼아 사용해보는 군인들이 많아질 것이고 이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게 되고, 후에 군인들이 제대했을 때 선택할 수 있는 범주 고려 대상에 들게 되는 좋은 효과를 기대할

  • 제주항공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수립
  • 및 쇼핑, 교통편 소개는 물론 각종 옵션관광, 픽업 서비스, 렌터카 등을 예약할 수 있다. 자유여행 중 비상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의료지원이나 통역지원 서비스도 해준다.6. 제주항공 미래전략수립제주시는 지난 1999년 중국 계림시를 시작으로 국제교류관계를 맺고 있는 도시에 돌하르방 등 제주의 상징물을 설치해 제주를 알리고 있다이에 따라 제주도를 찾는 해외관광객들이 늘어날 것이며 국내 항공사 이용률 또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따라

  • 진에어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진에어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 STP,SWOT분석 및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INDEX1. 진에어 기업소개2. 저가항공 시장상황분석3.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진에어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5. 진에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6. 진에어 미래 마케팅전략수립1. 진에어 기업소개진에어는 대한항공이 100%로 출자한 회사로 2008년에 설립하여 사업자 등록과 정기항공운송사업면허를 취득한 정기 항공사이다. 진에어가 처음

  • 카카오톡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카카오톡 미래전략수립
  • 마케팅전략을 펼친 적은 없다. 그저 단순히 제품 성능과 입소문만으로 이뤄낸 성과인 것이다. 그러한 방침은 계속 유효하다. 그 대신에 카카오은기프티콘 등의 판매 서비스, 이동통신 업체와의 제휴(&플러스친구 등의 기업제휴), 다양한 문화행사 협찬,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 등의 사업을 대외적으로 활발히 하여 기업이미지를 높이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6. 카카오톡 미래전략수립온라인 게임 같은 경우에는 게임 내에 존재하는 아이템들을 소비자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