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순하리 제품분석과 3C분석,SWOT분석및 순하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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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처럼 순하리 제품분석과 3C분석,SWOT분석및 순하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순하리의 출시와 현재상황

2. 순하리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ustomer (소비자분석)
(3) Competitor (경쟁자분석)
-좋은데이 과일시리즈
-자몽에 이슬

3. 현 소주시장 트렌드분석

4. 순하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순하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순하리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순하리 미래전략 제시
본문내용
(3) Competitor (경쟁자분석)

-좋은데이 과일시리즈

좋은데이 컬러시리즈는 블루베리, 유자, 석류, 복숭아, 자몽, 파인애플 맛의 다양한 리큐를 소주를 출시하여 상대적으로 음주에 취약한 20대 여성 또는 남성을 타겟으로 하여 과일이 첨가되어 부드럽고 낮은 도수의 소주로 포지셔닝하였다. 가격대는 편의점 기준으로 1,500원으로 편의점, 대형마트, 음식점, 해외(동남아시아)에 유통하고 있다. 연예인을 통한 홍보활동, 품귀현상 방지를 위한 적절한 생산량 조정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몽에 이슬

자몽에 이슬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고 주량이 낮은 젊은 여성층을 타겟으로 하여 상큼하고 날씬한 자몽과 만난 소주라는 이미지로 포지셔닝하였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500원으로 편의점, 대형마트, 음식점, 해외(동남아시아)에 유통하고 있다. 소주 팝업스토어와 윤형빈 소극장과 연계하여 젊은 감성인을 모집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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