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이니스프리 미래전략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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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이니스프리 미래전략수립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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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
2. 이니스프리 주요제품 라인분석
3. 이니스프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이니시프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미래전략수립
- 본문내용
-
3. 이니스프리 SWOT분석
(1) Strength
이니스프리는 그린에코캠페인, 클린제주캠페인 등 사회환원, 특히 우리 지구를 더 깨끗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캠페인활동을 계속해서 진행함으로써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히 해왔다.
이니스프리의 모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은 고객만족도와 매출액, 입지 등 모든 방면에서 국내 화장품 기업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이러한 대한민국의 최대 화장품 제조기업인 아모레 퍼시픽의 산하 브랜드로 출범하여 기업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고객들에게 이니스프리의 존재를 알리기 시작했다. 이니스프리는 아모레퍼시픽의 계열사이기 때문에 자금력도 용이하고, 활동 가능성도 크고, 유통망 또한 빠르게 확산될 수 있는 강점을 지니며 아모레퍼시픽의 66년 전통의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R&D 역량의 우월성 역시 확보하고 있다.
(2) Weakness
이니스프리는 경쟁사 브랜드에 비해서 다소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 이는 저렴한 가격을 추구하는 고객과, 고품질의 높은 가격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동시에 외면받을수도 있는 위험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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