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진에어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04 / 2020.03.0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에어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진에어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목차
1. 진에어 기업소개

2. 저가항공 시장상황분석

3. 진에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진에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진에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진에어 미래 마케팅전략수립
본문내용
3. 진에어 SWOT분석

(1) Strength

진에어는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항공사들의 운항관리 및 통제체계를 평가하기 위해 만든 안전 인증제도인 국제항공안전인증(IOSA)을 국내 저비용항공사로는 최초로 획득해 국제적인 수준의 안전운항 체제를 갖추고 있음을 공인받았다. 단 한건의 지적사항 없이 약 1천 건에 육박하는 항목을 완벽히 통과하여 국제 안전기준을 달성한 항공사로 등록되었다.

(2) Weakness

진에어는 많은 단거리 노선을 가지고 있으나 앞으로 중장거리 노선을 운항하려는 자세를 취하고 있다.이에 반해 제주항공은 기존의 단거리 노선을 강화하고 있다.저가 항공사들이 단거리 노선을 택하는 것은 단거리 노선이 비용절감이나 수익성에서 효율이 높기 때문이다.지금 상황에서 중장거리 노선을 확대하는 것은 차별화될 수 있겠으나 그만큼 리스크도 크기 때문에 중장거리 노선관리에 총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절대 사지마셈 ㄹㅇ 중학생이 써도 이거보단 잘씀 글에 맥락도 없고 글 실력도 형편없고... 에휴 돈만 날린듯
  • wlsl1***
    (2020.06.20 22:39:0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항공운송 서비스 -저가항공,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 -목 차-Ⅰ. 서론1. 항공운송 서비스란?1-1. 항공운송 서비스의 개념1-2. 항공운송의 특징1-3. 소비자의 인식1-4. 항공서비스의 범위2. 기업소개2-1. 대한항공 2-2. 아시아나항공 Ⅱ. 본론 1. 저가항공1-1. 제주항공1-2. 에어부산1-3. 이스타항공1-4. 진에어2.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3.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TP 전략4.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4P 전략Ⅲ. 결론 (문제점 및 개선방안) Ⅳ. 참고문헌 및 출처Ⅰ. 서론1. 항공운송 서비스란?1. 항

  • [국제마케팅] 제너시스 북미대륙 시장 진출 전략
  • 및 시장분석2-2. 시장동향 3. 경쟁업체가. 경쟁업체나. 제네시스 경쟁 차종4. 제품의 특성1) 제네시스가 고급차량임을 나타내는 사양2) 제네시스(GENESIS) 3) 제네시스쿠페 4) 유통의 특성 5) 고객의 특성 5. 마케팅분석 및 전략가. 제네시스의 마케팅 방향과 목표 나. 마케팅 분석 및 전략 (1) SWOT분석(2) STP(3) 4P (4) 주요성공, 실패 위험 요인 분석 Ⅲ. 결론6. 최근현황 및 발전방향(1) 최근형황 기사(2) 발전방향 및 미래기대※참고문헌Ⅰ.서론1.서

  • [마케팅] lexus렉서스 마케팅성공전략
  • 진다. -렉서스는 단기 판매 목표가 아니라 고객만족목표를 설정하였다. 따라서 단기적인 판매 결과를 중시하여 장기적인 브랜드 자산의 강화에 장애가 될 수 있는 모든 전략 및 전술 행위를 시행하지 않았다. 판매량 보다는 고객만족이 사업계획의 전반에 걸쳐 중심축이 되어 있었다. 만약 단기적인 판매 목표에 치중하였더라면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통한 재구매를 유도 할 수 없었을 것이다. 4. SWOT분석Strength높은 기술력, 자본/ 기존의 구축된 광범

  • LG생활건강 마케팅전략 분석과 LG생활건강 기업경영분석및 LG생활건강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견해
  • 마케팅전략의 분석 및 문제점 진단, 개선 방향◆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의 전략캔버스◆ BCG매트릭스2. 거시적 환경 및 3C 분석을 통하여 현재 기업의 환경을 파악하고 이를토대로 SWOT 전략을 수립1) 환경 분석2) 미시적 환경 분석(3C 분석)* 고객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자사/경쟁사 우위 현황3) LG생활건강 SWOT분석 및 전략 수립3. 소비자들의 욕구분석을 하고, 욕구분석을 이용하여 자외선차단제의 신제품 출시를 위한 STP전략을 수립1) 욕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및 상황 분석을 끝낸 다음에는 먼저 어떠한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 그 문제점으로부터 어떠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지 생각하여 그에 걸맞는 마케팅 전략을 이끌어내야 한다.Ⅱ. 본론1. 경영자용 요약현재 올리브영 상황 올리브영이 드럭스토어라는 새로운 유통서비스를 시작한지도 25년이 되었다. 그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하면서 ‘유통계의 공룡’이라는 별칭이 붙었다. 작년에 중국 상해에 1호점을 내면서 해외 진출도 가속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