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웅진 전기밥솥 `쿠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9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e
3C Analysis
Strategy
Vision
- 본문내용
-
쿠첸 (CUCHEN)
웅진코웨이에서 2004년 4월 하반기에 출시하기 시작한 새로운 주방가전 브랜드
대중적인 이미지와 ‘밥맛’을 강조하는 선두업체 ‘쿠쿠’와는 대조적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밥맛과 함께 건강, 웰빙트렌드
선정 이유
- 쌀 소비량은 줄고 있는 가운데 전기밥솥시장의 규모는 꾸준히 성장
- 이제는 쌀이 밥으로만 표현되는 시대는 지났다.
- 밥솥시장에서 대 기업들이 철수하고 있는 가운데 강력한 후발주자로 떠오름
Q u a l i t y
제품의 질은 모든 업체가 비슷함
R&D 투자 증가
현미밥(잡곡밥)에 중점을 둠
B r a n d
Culture of Kitchen
= 건강한 주방
현대의 웰빙 트랜드
웰빙 컨셉의 실폐
Channels
백화점, 할인점,전자제품 전문매장, 인터넷
경쟁사들과 차이점이 없음
Transportation
세계 여러 곳에 수출하고 있으나 물량이 적음
한국과 같은 방식의 밥짓기를 하는 곳이 많지가 않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