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위메프 미래전략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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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목차
1. 위메프 기업소개

2. 소셜커머스 시장현황분석

3. 위메프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위메프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위메프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위메프 미래전략수립
본문내용
3. 위메프 SWOT분석

(1) Strength

탄탄한 자본력으로 경쟁자들이 대규모 마케팅 비용 충당을 위해 투자자 유치에 힘쓰는데 반해 위메프는 펀딩에 대한 걱정 없이 회사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다.
그리고 위메프의 장점으로는 PC사이트나 모바일 엡에서 클릭한 내역 혹은 구매이력을 통해 실시간 맞춤 상품을 소개하고, 동일 관심사를 가진 고객 취향을 반영한 상품을 추천하거나 관심 지역 혹은 최근 클릭해 보았던 지역의 추천 결과도 제공함으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도와준다.

(2) Weakness

소셜커머스 회사들에 비해 늦게 시장에 진출하였다. 따라서 초기 기업 입적에 있어 시간과 비용이 막대하게 사용되었다. 최근 지나치게 공격적이고 과장된 광고로 인해 위메프를 기피하는 사람이 증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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