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HJC의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29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bout HJC
2. 산업환경과 HJC의 해외진출
3. HJC의 현재 전략
4. HJC의미래 경쟁력확보를 위한 전략
- 본문내용
-
1. About
HJC
오토바이 헬멧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홍진HJC는 용인에 위치한 직원 300여명의 중소기업
71년 창업 이래 오직 가볍고 안전한 헬멧 만들기에 전념하여, 현재는 세계헬멧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
HJC의 제품은 전 세계 40여 개국으로 수출
전체 생산물량 중 해외 수출제품이 98%이며 1억불의 매출실적을 올리고 있다.
홍진HJC는 1992년부터 줄곧 미국의 오토바이 헬멧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2000년의 점유율은 53%)를 차지하고 있고 세계 50여 국가에 수출하는 등 전 세계를 통틀어 제1의 시장점유율을 보인 최고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이처럼 HJC 제품은 미국의 어느 오토바이 매장에 가든 가장 눈에 잘 띄는 코너의 중앙에 진열될 만큼 모든 면
에서 미국인들이 선호
하는 제품
2. 산업환경과
HJC의 해외진출
현재 헬멧 시장은 일본의 고가제품과 대만의 저가제품 등 경쟁사가 많음.
북미시장에서 HJC는 시장점유율 1위의 기업이지만 이는 HJC의 제품이 가장 좋다고 평가받지는 못한다.
북미시장에서 최고로 평가되는것은 일본제품.
또한 유럽시장에서는 수많은 헬멧 생산업자들이 지역마다 독특한 스타일로 나름대로의 시장을 장악하고 있으며, 최근 들어 대만의 저가 제품이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