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홍진크라운 HJC 해외진출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I.HJC기업소개
1. 회사개요
2. 회사현황
3. 제품경쟁력
4. 경영철학 및 비젼
본론
Ⅱ. 시장분석
1. 시장환경분석
2. SWOT 분석
3. STP 전략
Ⅲ. 해외진출분석
1. 미국시장진출 및 4P분석
2. 유럽시장진출 및 4P분석
3. 중국 및 동남아시장진출
및 4P분석
4. 시장분석
결론
Ⅳ.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생명 존중 정신
- 사례 : 미국의 유명 모터사이클 선수인 아론 이 넘어지는 큰 사고를 당했음에도 부상을 입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몇 시간 후에는 2차전에 출전해 2위를 차지한 것이다. 기자들의 질문에 그는 ‘헬멧 덕분에 큰 부상을 면했다.’고 대답했는데 그때 그가 쓰고 있던 헬멧이 바로 HJC의 제품이었던 것이다.
미국에서 점유율이 높게 되었던 계기는 홍진 크라운은 ‘헬멧은 생명 존중 정신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신념
SEGMENT
북미지역, 유럽지역, 중남미지역, 아시아지역 이렇게 4개 권역으로 세분화
시장의 소득수준에 따라 세분화
- 미국시장 → 유럽시장 영업
- 시장 점유율 1위 목표
유럽시장진출 배경
- 시장이 크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
- 많은 경쟁업체
독일-유럽 중에서도 가장 큰 시장으로 평가
프랑스-독일 다음으로 모터사이클을 많이 타는 나라
네덜란드-도로에서의 정체 심화로 2륜 모터사이클에
대한 수요 급증
스위스-수요 전량을 해외로부터 수입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