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이랜드(E.LAND)의 지식경영을 통한 조직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07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이랜드 선정이유
본론
- 회사소개
- 조직문화
- 지식경영
- 지식경영의 성과
- 이론과의 적용
결론
Team Project
후기
- 본문내용
-
이랜드만의 독특한 기업문화
1. CHURCH 문화 : 기독교를 기반으로 한 기업문화
- 월요모임 : 매주 월요일 8시 브랜드 별로 2시간 30분 정도모임
- 묵상의 시간 : 매일 오전 8시 30분 30분간 묵상
- 수련회 : 매년 겨울 전 사원 대상으로 4박5일의 수련회 실시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 스키장에서 실시
※ 전 직원의 50%가 기독교인 : 사원모집시 기독교에 관심이 있거나 배울 마음이 있는 분으로 입사자격을 명시
2. 캠퍼스 문화
- 각 부서별 정기적 MT(Membership Training)
: 직장생활에서 자칫 놓치기 쉬운 인간관계를 돈독히 하고,
부서간 공감대 형성에 좋은 계기로 활용
- 새벽시간의 적극적 활용
: 각종 스터디, 회화 공부에 참여, 필독서를 읽는 등 졸업 후에도 자기계발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 사내 및 인터넷 게시판을 이용해서 아이디어나 서로간의 소식 공유
- 점심시간에는 각자가 싸온 도시락으로 식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