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C(홍진 크라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3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개요
1. 회사소개
2. CEO 소개
3. 제품 소개
4. 핵심 역량
Ⅱ. 산업분석
1. 헬멧 시장현황
2. 경쟁사 분석
3. 매출규모와 시장점유율
4. SWOT분석
5. 5단계 경쟁방식에 따른 HJC 성공 과정
6. Brand Management Process
7. Brand Elements - 브랜드 이름, 로고, 슬로건 변천사
8. Internal Branding(직원 의욕 고취 방법) - 건물 외관,
9. 직원 복지
10. 성공 후 유지 및 확장 전략
III. 맺음 말
- 본문내용
-
HJC [ http://www.hjc-helmet.com ]
Ⅰ. 기업개요
1. 회사 소개: HJC(홍진 크라운)는 모터사이클용 헬멧을 제조해서 판매하는 한국의 중견 기업이다. 직원 수는 1300여명 밖에 되지 않고, 공장은 한국과 중국에, 해외에 있는 법인은 단 두 개 밖에 없으나, 연간 매출이 1억 달러나 되며, 연간 판매량은 200만개 가량 되는 강한 기업이다. 1986년에 미국 시장에 진출해 제품의 종류는 단순하지만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특별한 마케팅 활동 없이도 고객이 스스로 제품을 찾도록 하여 40%의 점유율로 미국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또한 HJC에서 내놓은 각종 신제품들은 업계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이들은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받아 HJC는 세계 모터사이클용 헬멧 분야에서 지금 현재까지 1위 자리를 유지하는 “Hidden Champion”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