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정헌배 인삼주가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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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차>

- 들어가는 말

-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 로고제작

- 마케팅 전략:

1. 2~30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1)인터넷 광고(배너, 검색어 1위 만들기)
(2)PPL

2. 4~50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1)‘정관장홍삼’을 이용한 마케팅
(2)상품권


- 홍보물 제작
본문내용
<들어가는 말>

정헌배 인삼주가의 마케팅 방법을 연구하던 우리는 우리의 부모님들과 할머니 할아버지, 그리고 우리들이 좋아하는 술이 각각 다르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연령대별로 각기 다른 방법으로 마케팅을 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라 생각했고 경제력 있는 20~50대를 주 타겟층으로 하여 2~30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4~50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20~50대 모두를 위한 전략으로 나누어 생각해보았다. 그 결과 인삼주 펀드, 인터넷 광고, PPL, 상품권, 정관장 홍삼과의 연계 등의 방법이 나왔고 그 마케팅 방법을 실행하기 위해 일차적으로 로고를 다시 제작하고 상품권과 엽서를 만드는 등의 작업을 했다.


<로고제작>
로고2로고1원 안에는 사람인 모양의 인삼을 형상화, 동그라미는 지구촌 세계화를 뜻함.
⇒ 동그라미를 태극무늬의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해서 한국인삼의 세계화를 로고에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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