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정헌배 인삼주가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 들어가는 말
-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 로고제작
- 마케팅 전략:
1. 2~30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1)인터넷 광고(배너, 검색어 1위 만들기)
(2)PPL
2. 4~50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1)‘정관장홍삼’을 이용한 마케팅
(2)상품권
- 홍보물 제작
- 본문내용
-
<들어가는 말>
정헌배 인삼주가의 마케팅 방법을 연구하던 우리는 우리의 부모님들과 할머니 할아버지, 그리고 우리들이 좋아하는 술이 각각 다르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연령대별로 각기 다른 방법으로 마케팅을 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라 생각했고 경제력 있는 20~50대를 주 타겟층으로 하여 2~30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4~50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20~50대 모두를 위한 전략으로 나누어 생각해보았다. 그 결과 인삼주 펀드, 인터넷 광고, PPL, 상품권, 정관장 홍삼과의 연계 등의 방법이 나왔고 그 마케팅 방법을 실행하기 위해 일차적으로 로고를 다시 제작하고 상품권과 엽서를 만드는 등의 작업을 했다.
<로고제작>
로고2로고1원 안에는 사람인 모양의 인삼을 형상화, 동그라미는 지구촌 세계화를 뜻함.
⇒ 동그라미를 태극무늬의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해서 한국인삼의 세계화를 로고에 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