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진로 선정 및 이유
㈜진로 기업의 산업분석
㈜진로 기업이 속한 산업의 경쟁분석
㈜진로 기업이 속한 산업관점에서 속한 소비자 트렌드
㈜진로 기업의 소비자(현재고객,잠재고객) 분석 (SWOT분석, STP(시장세분화,타켓팅,포지셔닝)분석)
㈜진로 기업의 당면 과제
㈜진로 기업의 마케팅활동의 전략적 방향
㈜진로 기업의 마케팅 전략 대안
- 본문내용
-
1924년 순수 민족 자본으로 설립된
지속적 성장을 거듭해온 회사
2003년 소주 ‘참이슬’을 일본에 출시
남아메리카 대륙까지 세를 확장해가고 있는 추세
진로 이천 공장
1일 300만병의 진로소주를 생산, 공급
세계 각국에 소주와 매실주, 인삼주 등을 수출
진로 ‘참이슬’
마케팅 전략을 세워 `참진이슬로`는 국내소주 역사상 최고의 브랜드로 꼽혀왔으며,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국내 소주시장은 진로의 ‘참이슬’이 50%를 넘는 점유율을 보이며 독주를 해왔다.
또 참이슬은 ‘최단기간 최다판매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는데
이러한 결과는 진로의 철저한 마케팅 전략에 틀림없으며,
대학 생활을 접하게 되면 술 문화에서 다양성을 경험해봐도
소주시장에서 독점적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당연 우리는 소주하면 ‘참이슬’ 이라는 등식이 성립해 보일 만큼
참이슬이 독점을 하고 있다면 그만큼 마케팅에 있어서도
성공한 제품일 것이라는 판단 하에 참이슬을 분석하고자 선정하게 된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