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premium jean(프리미엄 진)의 한국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 프리미엄진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트루 릴리전 True Religion의 성장 전략과 글로벌 명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 케이스 발표 PPT
- [전략경영, 경영전략]대한항공 진에어(JIN AIR)의 브랜드 아이덴티(brand Identity) 확립 전략, 마케팅, SWOT, 저가항공사
- [A+] 트루릴리젼 명품 귀족 브랜드 성공사례 - 프리미엄 청바지 마케팅전략, 시장환경 구조분석, 경쟁업체 비교분석,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조사] 20대를 타겟으로 한 Premium jean(프리미엄 진) Launching을 위한 마케팅 조사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리바이스 Levi’s 마케팅성공사례
- 목차
-
-개요-
1 . 서론
- 대상 선정과 조사목표
2 . 본론 - premium jean이란?
(1) 4P 분석
(2) STP 분석
(3) SWOT 분석
3 . 결론 - 개선방안과 발전 가능성
- 본문내용
-
1 . 서론
-조사대상 선정이유와 조사목표
2004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불기 시작한 Premium Jean에 대한 열풍은 그 막강한 영향력을 우리나라의 패션 시장에도 끼쳐오고 있다. 이러한 영향력은 Premium Jean이 fad가 아닌 하나의 잠재력 있는 시장으로서의 가치를 가지게끔 한다고 말할 수 있겠다. 진에 대한 우리의 오랜 고정관념을 깨뜨리는 이 Premium Jean이 이 만큼 각광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마케팅 효과 등을 꼽을 수도 있지만, 이가 지니고 있는 가치가 사회적, 문화적으로 현대 우리의 가치와 잘 맞아 떨어지기 때문이다. 이렇게 패션은 우리의 모든 삶과 역사와 함께 살아 숨쉬는 것이다. 단순히 “예쁘기 때문에” 유행이 되는 것이 아니다. 한국에서 유통되는 Premium Jean들이 가지는 문제들을 분석하고, 이를 개선할 방안을 분석하여 Premium Jean을 더욱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에 근거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2 . 본론
▶Premium Jean 이란?
-Premium Jean 이란 전통 진과 럭셔리 진 사이의 진으로서 디자인, Fit (Low rise), 다양한 워싱에 고급스러움이 가미된 새로운 스타일과 입체패턴으로 차별화를 둔 청바지이다. 다수를 위한 명품으로 2,30만원대의 비교적 낮은 가격으로 다른 사람과 뭔가 차별화를 하고 싶은 중산층을 위한 청바지라고 정의할 수 있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