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20대를 타겟으로 한 Premium jean(프리미엄 진) Launching을 위한 마케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Environment Analysis
Marketing Research
Marketing Strategy
Conclusion
Limitation of Research
- 본문내용
-
Ⅰ. Introduction
1. 기업소개
기업명 : 해밀
중앙대학교 경영학부 마케팅 전공자들이 각자 자금을 출자한 벤처회사.
주요사업 : 새로운 Premium jean 개발 및 종합 의류 브랜드로써 성장.
2. What is Premium Jean?
Premium jean은 jean 단벌을 지칭하기 보다 jean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를 말한다. 이 브랜드는 우리가 흔히 아는 jean brand-리바이스, 캘빈클라인 등 보다 최소 1.5배 이상 고가(20~30만원대 이상)이며, Jean을 전문으로 한다는 점에서 명품 브랜드의 Jean과는 구별되고 보통 가격도 낮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True religion, 7 for all mankind 등이 있다.
Ⅱ. Environment analysis
1. Market 참고 Web site -
http://cafe.naver.com/ucbj.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42
① 시장 규모 및 성장세 - 06년 기준 전체 Premium jean 마켓은 약 600억 원대 규모로,
1세대 편집매장으로 분류되는 ‘더랩’, ‘쇼룸’, ‘어나더에디션’ 등에 이어 ‘셀렉트’, ‘7gram’, ‘탐&제인’ 등 신규 편집매장들이 생겨나고 있다. 또 압구정, 청담동 등에만 한정되어 있는 매장 분포가 점점 강북과 지방 상권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백화점들까지 Premium Jean 편집매장을 Open하고 있다. 매장이 늘어난다는 것은 수요자가 점점 더 많아졌다는 뜻이며, 앞으로 Premium jean 판매를 위해 편집매장과 백화점이 노력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Premium jean 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