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FIT과 PRICE를 모두 충족시키는 청바지 기획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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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STP Anailysis
2.4P Strategy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본문내용
거시적 측면

2007년 기준 청바지 전체 시장 1주 추산 –패션비즈-
Global denim jeans market 2015 $65billion. Rapid rise in the number of customers purchasing denim jeans that offer better fit, superior style, durable quality, and an affordable price tag is expected. Additionally, lifestyle factors, fashion trends, celebrity endorsements, and employment conditions also will contribute to the market growth. (Global industry Analyst, INC)


저가


20~30대 3명 중 1명은 저가 청바지 보유
1500만명, 상품 수명주기 2년 가정, 1회 5만원 지출 가정 1250억 규모
기존 경쟁자(유니클로, 보세진)과 비교시 기존에 존재하지 않던 개인별 최적화된 FIT 경쟁우위 존재


진캐주얼

백화점 매출 기준 연 20% 성장
합리적 가격과 핏 등 소비자 추구 효익이 제품 포지셔닝과 가장 일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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