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FIT과 PRICE를 모두 충족시키는 청바지 기획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TP Anailysis
2.4P Strategy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 본문내용
-
거시적 측면
2007년 기준 청바지 전체 시장 1주 추산 –패션비즈-
Global denim jeans market 2015 $65billion. Rapid rise in the number of customers purchasing denim jeans that offer better fit, superior style, durable quality, and an affordable price tag is expected. Additionally, lifestyle factors, fashion trends, celebrity endorsements, and employment conditions also will contribute to the market growth. (Global industry Analyst, INC)
저가
20~30대 3명 중 1명은 저가 청바지 보유
1500만명, 상품 수명주기 2년 가정, 1회 5만원 지출 가정 1250억 규모
기존 경쟁자(유니클로, 보세진)과 비교시 기존에 존재하지 않던 개인별 최적화된 FIT 경쟁우위 존재
진캐주얼
백화점 매출 기준 연 20% 성장
합리적 가격과 핏 등 소비자 추구 효익이 제품 포지셔닝과 가장 일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