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론] 제스프리 유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제스프리 선정이유
본론
ⅰ) 제스프리 소개
ⅱ) 유통경로
ⅲ) 상황분석
결론
ⅳ) 브랜드 전략
- 본문내용
-
제스프리 선정이유
ⅰ)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키위브랜드
ⅱ) 100% 농민소유의 기업
ⅲ) 단일 과일 품목을 판매하는 회사로서 세계최대규모
ⅳ) 세계 70여 개국에서 6000억원대의 매출
Ⅰ. 브랜드 소개
ⅰ) 제스프리 브랜드 소개
- 뉴질랜드는 키위를 재배하는데 최적의
환경
- 뉴질랜드 키위 생산 농민의 영농조합
- 제스프리의 주인인 농가들의 의견이
경영에 적극 반영
ⅱ) 제스프리 설립배경
농가들은 자구책으로 농민자주조직의 결성을 통한 수출독점권 확립을 선택 (수출창구 단일화)
제스프리의 전신인 뉴질랜드 ‘키위후르츠’ 마케팅 보드 출범하였으나 제정위기
- 1997년 뉴질랜드 정부와 농민들이 ‘제스프리’탈바꿈
'Zest' –매력 '에스프리' -활기
- 참고문헌
-
ⅰ) 출처
[ 제스프리 브랜드로 키위 전세계 시장을 장악 ] 출판사: emars
ⅱ) 한국 제스프리 홈페이지 www.zespri.co.kr/
ⅲ) 싸이월드 제스프리 미니홈피 www.cyworld.com/zespri
ⅳ) 네이버 가격 비교 검색 싸이트
ⅴ) 네이버, 다음, 라이코스에서 신문기사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