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론] 드림디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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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회사연혁
유통단계
드림디포의 비전
PB상품
경쟁전략
E마트와의 비교
매출현황
거래처 현황
Target 시장
상권
POP 광고
재고조사ㆍ발주
본문내용
회사연혁

2001년 ㈜드림디포 체인본부 법인설립
(주)드림디포 종합 카다로그 제작
(주)드림디포 OEM상품 개발
전국 80여 개 체인점 개설
(주)드림디포 웹사이트 개설
(www.dreamdepot.co.kr)
2002년 ㈜드림디포 체인본부 확장 이전
(주)2002 드림디포 종합 카다로그
리뉴얼 . 전국 120여개 체인점 개설
(주)드림디포 전산 사업부 출범

2003년
2003 드림디포 종합카다록 제작
전국 155여개 체인점 개설
(주)드림디포 인터넷 사업팀 출범
;. (주)드림디포 온라인 쇼핑몰 개설
2004년
2004 드림디포 종합카다록 제작
전국 180여개 체인점 개설
(주)드림디포 체인사업본부 출범

유통단계
유통단계를 줄이고 체인본부에서 일괄구매, 공동구매 함으로써
30% ~ 50% 싸게 판매 할 수 있다.

PB 상품
연습장, 앨범, 수정테이프, 자, 커터칼…
총 상품에서 차지하는 비율 : 5%
총 매출액에서 차지하는 비율 : 3%
P B 상품의 할인율 : 5%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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