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론] 드림디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연혁
유통단계
드림디포의 비전
PB상품
경쟁전략
E마트와의 비교
매출현황
거래처 현황
Target 시장
상권
POP 광고
재고조사ㆍ발주
- 본문내용
-
회사연혁
2001년 ㈜드림디포 체인본부 법인설립
(주)드림디포 종합 카다로그 제작
(주)드림디포 OEM상품 개발
전국 80여 개 체인점 개설
(주)드림디포 웹사이트 개설
(www.dreamdepot.co.kr)
2002년 ㈜드림디포 체인본부 확장 이전
(주)2002 드림디포 종합 카다로그
리뉴얼 . 전국 120여개 체인점 개설
(주)드림디포 전산 사업부 출범
2003년
2003 드림디포 종합카다록 제작
전국 155여개 체인점 개설
(주)드림디포 인터넷 사업팀 출범
;. (주)드림디포 온라인 쇼핑몰 개설
2004년
2004 드림디포 종합카다록 제작
전국 180여개 체인점 개설
(주)드림디포 체인사업본부 출범
유통단계
유통단계를 줄이고 체인본부에서 일괄구매, 공동구매 함으로써
30% ~ 50% 싸게 판매 할 수 있다.
PB 상품
연습장, 앨범, 수정테이프, 자, 커터칼…
총 상품에서 차지하는 비율 : 5%
총 매출액에서 차지하는 비율 : 3%
P B 상품의 할인율 : 5% ~ 1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