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으로 선정한 여성소비자가 승용차 구매 시 겪게되는 구매 의사결정 단계에서 나타나는 특성을 파악하여 각 단계별로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하고자 한다.위의 목적으로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흔히 요구되는 사항들을 충분히 충족시키기에는 무리가 따르겠지만 승용차에 대한 여성소비자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에 실질적인 측면을 강조하려는 데에 본 연구의 초점을 두었다.3. 연구의 범위본 연구에서는 현대자동차를 마케팅 활동을 하
마케팅 전략에서도 차별화를 시도, 현대백화점 압 구정목동점,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유한계층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의 백화점에만 입점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계관계자는 “상류층의 저출산에 따른 자녀투자 비용 증가가 이 같은 현상을 부채질해 요람에서부터 빈부격차가 심화된다”며 “고가 브랜드 들이 아직까지 시장 점유율이 높은 것은 아니지만 시장 정착에는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국산업연합회에 따르
자동차 해외투자 실패 사례 소개 572. 기아자동차 해외투자 실패 사례 소개 65제 2절. 투자 실패 요인 분석 681. 투자 실패 요인 분석 모델 682. 현대자동차의 FDI 실패요인 분석 702. 기아자동차의 FDI 실패요인 분석 77제 4장. FDI 타당성 분석제 1절. FDI 이론적 타당성 분석 831. FDI 이론적 접근 832. 절충이론의 관점에서 FDI 타당성 분석 92제 2절. FDI 실무적 타당성 분석 971. FDI 실무적 접근 972. 현대, 기아자동차의 FDI 실무적 타당성 분석 102제 3절. FDI 전략
자동차6. 상하이 자동차 소개총재 소개상하이 자동차 성공전략SWOT분석상하이 자동차의 전망세계자동차시장 추이7. 결론8. 참고문헌서 론자동차 산업의 위기시대, 전략적 마케팅이 필요한 시기이다.원재료 가경의 급등과 환경 및 안전 규제 강화에 따른 비용 증가, 그리고 미국 및 유럽 시장의 수요 감소 등으로 인해 세계 자동차 산업 전반에 ‘위기론’이 팽배하게 자리 잡고 있다. 최근 철판 가격의 상승으로 철판 가격은 2008년 1월 10% 인상됐
현대카드는 여타 카드업체에 비해 12년이나 늦은 시장진출에도 불구하고 카드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신용판매 시장점유율에서 역전에 성공하였다. 현대카드가 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혁신과 변화라는 주제로 언제 어디서나 파격적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현대카드는 26개의 알파벳에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부여해 지금까지 없던 형식의 브랜드를 창조해 냈다. 여기에 고급 디자인을 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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