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온라인 경매 사이트 `이베이(ebay)`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31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ebay 소개
2.ebay 성장
Ebay 수익원천 및 창출계획
Ebay 경매 방식
Ebay 성공 요인
Ebay 환경
Ebay 전략
ebay 문제점 보안
Ebay 문제점
실패와 성공
- 본문내용
-
1.ebay 소개
설립
잡담 속에서 탄생한 기업 eBay
1995년 9월에 첫 경매 사업 시작
ebay 의 현황
-150여 개국에 2000만 명의 회원
-96년부터 지속적인 흑자를 내는 닷컴 기업
-약 1,600개 카테고리에 300만개 이상의 아이템이
매일 추가
- 매출 9위 : E-BAY 850만
2.ebay 성장
99년 eBay” 800만 달러의 흑자
2001년 7억 달러 수입 중 9000만 달러 흑자
2005년 까지 300억 달러 수입 목표
Ebay 경매 방식
->경매물건 등록
->어느 한도 시간동안 응찰가 제시
->낙찰자 결정
->거래 성립
자료평가
- ..
- asada***
(2005.12.22 09:48: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