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마케팅전략] 오디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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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 론
- Audition 소개
- Audition 중국시장 성공요인
본 론
- Audition 현재 게임 현황 분석
- Audition 외부 환경 분석
- Audition 내부 환경 분석
- Audition swot 분석
결 론
- Audition 주요 핵심 전략
- Audition 국내 시장 확보 전략
- Audition 중국 시장 확대 전략
- Audition 중국 外 해외 진출 전략
본문내용
기업하부구조
소규모의 벤처게임사(T3 ENTERTAINMENT)
판권계약으로 게임에 대한 update 및 관리만 중심
예당의 자회사(이모션)가 ‘오디션’에 대한 홍보 및 기획, 해외 공략 실시
인적자원관리
그래픽, 기술지원(T2) – 판권관리, “ 오디션” 홍보 및 지원활동(이모션)
기술개발
신개념의 리듬액션게임(패션, 음악, 춤)
아바타 등을 통한 유료화 모델 개발
획득활동
게임의 update나 개발에 따른 시스템 업그레이드 도구나 인력 필요
물류투입활동
인터넷 특성상
물질적 활동 없음 운영활동
벅스게임을 통한
게임 서비스
이모션의 해외,
국내 마케팅활동
T3의 시스템 관
리 활동 물류산출활동
인터넷 특성상
물질적 관리 활동
없음 마케팅과
판매활동 서비스 활동
T3의 시스템 관리
Bugs game을 통
한 지속적 구매유


파포 자료라...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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