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현대카드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8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알파벳 마케팅 완전 분석!!~
- 목차
-
1.경영의개요
2.카드시장분석
3.경쟁사분석
4.SWOT분석
5.STP전략
6.마케팅믹스
7.경영성과측정
8.미래의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2)새로워진 현대카드 – 알파벳 마케팅 전략
인지하기 쉽고 오래 기억된다
소비자에게 ‘알파벳 이름을 가진 카드는 모두 현대카드이다’라는 인식을 심어준다
알파벳 마케팅은 브랜드 확장 시 매우 용이하고 빠른 홍보역할을 할 수 있다
알파벳마케팅은 ‘서비스를 차별화한 수익모델로 시장을 세분화하는 전략
1) 현대카드 M (Car&Life)
2) 현대카드 M Platinum (특별한 회원만을 위한)
3) 현대카드 The Black (슈퍼 프리미엄 신용카드)
4) 현대카드 S (쇼핑을 즐기는 당신께)
5) 현대카드 T (매달 통화료Cash-Back)
6) 현대카드 I (나만의 특별한 금융혜택)
7) 현대카드 C (신용카드와 직불카드를 함께)
8) 현대카드 A (아시아나의 모든 혜택)
9) 현대카드 K (대한항공의 모든 혜택)
10) 현대카드 U (인터넷 매니아 대학생만의 특권)
11) 현대카드 mini M, 프리폼, SMC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