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광고학] 마케팅전략과 광고 컨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18 / 2019.12.24
- 5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광고와 마케팅의 정의부터..
광고전략과 마케팅전략의 상관관계..광고컨셉
기타사례까지 자세하게 정리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발표자료로써 만점자료입니다.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목차
-
Ⅰ. 광고는…..
Ⅱ. Concept 이란 무엇인가 ?
Ⅲ. Creative Concept을 만들기 까지
Ⅳ.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사례발표)
- 본문내용
-
광 고
(Advertising)
선 전
(Propaganda)
< 광고는…>
1. 명시된 광고주 (Identified Sponsor)
2. 유료 형식 (비용을 지불하는 광고주) (Paid Form)
3. 비인적 제시 – 대중전달 매체 (Nonpersonal Presentation)
4. 아이디어, 상품 또는 서비스 제공 (Idea, Goods, Services)
5. 제어성 – 윤리 및 도덕성 존재 (Controlled)
컨셉
(Concept)
“ 핵심 소구점 or 광고를 생각하는 기본 방향 ”
제품분석 결과 도출된 USP(Unique Selling Point) 와
소비자 분석결과 도출된 Needs가 교차되는 접점
.
..
문제점 & 기회요인 도출
(SWOT 분석)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해
“문제점은 무엇인가?”
& “커뮤니케이션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기회는 무엇인가? 찾는 과정
1. Strength : 우리의 강점은 무엇인가?
2. Weakness : 우리의 약점은 무엇인가?
3. Opportunity : 시장에서 우리의 기회요인은 무엇인가?
4. Threaten : 시장에서 우리에게 불리한 점은 무엇인가?
- 참고문헌
- 없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