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LG카드광고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G카드에 대하여..
1) 소개
2) 연혁
3) 기업전략
(2) 마케팅 분석
- 제품군 분석 및 소비자 분석
(3) 제품의 특징
1) 브랜드 컨셉
2) Target 소비자 분석
3) S.W.O.T. 분석
4) 포지셔닝 분석
5) 경쟁사 분석
6) 시장 분석
7) 기존 광고 분석 및 문제점 파악
- 본문내용
-
(2) 마케팅 분석
- LG카드 제품군 및 소비자 분석
1. LG2030카드 - LG카드의 대표적 카드이며 카드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20에서 30대 사이를 타깃으로 한 카드이다. 카드의 모양을 작게 만들어 다른 카드들과 차별화를 두었 으며 주유, 요식, 영화 등 다양한 혜택을 지니고 있다.
2. LG LADY카드 - 명칭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카드이다. 2030카드와 마찬가지로 카드가 작게 분리되며 주요 혜택역시 2030카드와 거의 동일하나 성형보험 무료가입이라는 여성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되어 있다.
3. LG BIG PLUS카드 - 이 카드에는 다른 카드에서는 볼 수 없는 Fitness 센터 할인 이라 던지 스포츠 무료입장 할인, 대중교통 상해보험 같은 혜택들이 들어있어 스포츠에 관심 이 있는 고객에게 어필 한다.
4. LG ACE카드 - 중장년층을 겨냥하고 있는 이 카드는 항공과 호텔, 종합 건강검진 등에 서 할인혜택을 줌으로써 활동이 많은 중장년층을 겨냥한 상품이다.
5. LG 플래티늄카드 - “백금카드”란 의미의 플래티늄 카드는 기존의 골드카드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등급의 고품격 카드로써 여타 카드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카드이다.
6. 자동차, 정유카드 - LG와 SK 정유소에서의 주유 할인 혜택과 현대 대우등의 자동차 관 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카드로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자동차를 많이 타는 사람들을 위한 카드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시공학은 어떻게 신제품의 도입기간을 단축시켰는가
- 프뢰벨과 몬테소리의 교육철학, 유아교육관, 유아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평가
- (F. Froebel) 프뢰벨의 교육사상, 교육원리, 시사점, 영향, 아동 교사 역할에 관한 연구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3)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노조 및 노사관계) 현대자동차 노사관계에 대한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