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K-POP 등 K-Culture 산업의 IMC 전략 제안서 작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0 / 2022.09.10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 본문내용
-
광고학
K-POP 등 K-Culture 산업의 IMC 전략 제안서 작성
과 목 명
:
광고학
담당교수
:
학 번
:
이 름
:
K-POP 등 K-Culture 산업의 IMC 전략 제안서 작성
1) 대상 관객
사회 초년생인 그룹 내 막내와 20~30대 초반을 대상으로 한다. 회사에서 막내가 음식 주문을 담당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또한 홍대 문화를 좋아하고, 무한한 도전을 즐기고, 중독성 있는 B급 코드를 좋아한다.
2) 브랜드 컨셉
무한도전은 친근하고 재미있는 캐릭터와 재치있는 자막으로 20~30대의 감성을 자극해 사랑받고 있다. 배달 애플리케이션이 심각하고 똑똑할 필요는 없습니다. 공감하고 흥미로운 문구와 친근한 이미지로 편안하고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야 한다.
3) 목표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주 소비층인 B급 코드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30대 젊은 층은 브랜드 이미지(배민다음)에 주목해 애플리케이션 활용으로 이끌며 나아가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만들어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만든다. 그것은 시장에서 선두주자로서의 위치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울러 음식 관련 B급 유머가 담긴 광고를 통해 배달된 음식의 이미지를 각인시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배달된 음식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4) 전기 소비 장치와의 통신 매체 도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반성문(영업정지)-노래방,미성년자 주류판매주점,핸드폰가게,기타 사업장
- [영화감상] 에디를 보고..
- 산공과 인간공학 중간고사 요점정리
- [지적학] 세계각국의 지적제도
- 집배원 직무수행계획서 합격(별정우체국 등)
- 외국어로서의한국어학개론_종속절로 이어진 문장과 부사절로 안긴문장의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하시오
-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개론_한국어 교육이란 무엇인가
- 현대한국사회_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시오
- 2024학년도 나침반 5분 안전교육 운영계획
- 언어레시피로광고요리하기_두가지 광고를 선택하여 세가지 언어 기법중에 어떤 언어적 기법을 사용하고 있는지 분석하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