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K-POP 등 K-Culture 산업의 IMC 전략 제안서 작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0 / 2022.09.10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본문내용
광고학
K-POP 등 K-Culture 산업의 IMC 전략 제안서 작성
과 목 명
:
광고학
담당교수
:
학 번
:
이 름
:
K-POP 등 K-Culture 산업의 IMC 전략 제안서 작성
1) 대상 관객
사회 초년생인 그룹 내 막내와 20~30대 초반을 대상으로 한다. 회사에서 막내가 음식 주문을 담당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또한 홍대 문화를 좋아하고, 무한한 도전을 즐기고, 중독성 있는 B급 코드를 좋아한다.
2) 브랜드 컨셉
무한도전은 친근하고 재미있는 캐릭터와 재치있는 자막으로 20~30대의 감성을 자극해 사랑받고 있다. 배달 애플리케이션이 심각하고 똑똑할 필요는 없습니다. 공감하고 흥미로운 문구와 친근한 이미지로 편안하고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야 한다.
3) 목표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주 소비층인 B급 코드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30대 젊은 층은 브랜드 이미지(배민다음)에 주목해 애플리케이션 활용으로 이끌며 나아가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만들어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만든다. 그것은 시장에서 선두주자로서의 위치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울러 음식 관련 B급 유머가 담긴 광고를 통해 배달된 음식의 이미지를 각인시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배달된 음식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4) 전기 소비 장치와의 통신 매체 도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국내 PPL사례 기준[간접광고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 전략을 활용한 광고 사례>작품명연도작품에 등장한 제품/브랜드 명사용 예간첩 리철진(영화)1999농심 신라면 큰사발영화 촬영 모습을 소개하고 휴식 시간에 배우와 스텝이 컵라면 먹는 모습을 공개함.국희(MBC)2001크라운제과국희 땅콩샌드드라마의 주인공을 모델로 활용해서 주인공의 이름과 같은 땅콘 샌드를 만듦호텔리어(MBC)2001워커힐 호텔PPL로 사용했던 호텔의 이미지를 광고카피로 활용가문의 영광(영화)2002현대카드영화의 이미

  • [광고 캠페인 전략] 제1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본 광고
  • 전략 지향 4. 마케팅 콘셉트기본적으로 기업을 어떻게 경영하느냐에 관련된 철학인 마케팅 콘셉트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부터 많은 기업들에 의해 받아들여지기 시작했다. 마케팅 콘셉트는 기업의 의사 결정권자가 올바른 제품, 가격, 유통, 촉진 전략을 기획하고 수립하기 위한 틀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원칙으로는 소비자 지향, 시장 세분화, 틈새 마케팅, 대량 맞춤 생산과 개인화, 마케팅 통합 등이 있다.4.1소비자 지향마케팅 콘셉트 원칙 중

  • [광고홍보학] 광고홍보(ADPR)전문가와 사회진출 전망
  • 광고학은 블라블라 홍보학은 블라블라-세부내용현대산업사회의 가장 독특한 제도인 광고홍보는 산업발전과 함께 그 중요성이 더욱 증 대되고 있는 정보산업이자 문화산업이다. 광고홍보학은 광고 및 홍보의 새로운 이론과 실제를 다루는 학문으로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심리학 등 광범위한 관련 이론과 광 고기획, 제작, 조사, 미디어 등의 이론 및 기법을 폭넓게 포함하고 있다. 본 학과는 선진 각국에서

  • [광고학] 간접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국내 PPL사례 기준
  • 전략을 활용한 광고 사례>작품명연도작품에 등장한 제품/브랜드 명사용 예간첩 리철진(영화)1999농심 신라면 큰사발영화 촬영 모습을 소개하고 휴식 시간에 배우와 스텝이 컵라면 먹는 모습을 공개함.국희(MBC)2001크라운제과국희 땅콩샌드드라마의 주인공을 모델로 활용해서 주인공의 이름과 같은 땅콘 샌드를 만듦호텔리어(MBC)2001워커힐 호텔PPL로 사용했던 호텔의 이미지를 광고카피로 활용가문의 영광(영화)2002현대카드영화의 이미

  • [졸업, 학사논문][광고홍보] 간접광고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국내 PPL사례를 중심으로
  • 전략을 활용한 광고 사례>작품명연도작품에 등장한 제품/브랜드 명사용 예간첩 리철진(영화)1999농심 신라면 큰사발영화 촬영 모습을 소개하고 휴식 시간에 배우와 스텝이 컵라면 먹는 모습을 공개함.국희(MBC)2001크라운제과국희 땅콩샌드드라마의 주인공을 모델로 활용해서 주인공의 이름과 같은 땅콘 샌드를 만듦호텔리어(MBC)2001워커힐 호텔PPL로 사용했던 호텔의 이미지를 광고카피로 활용가문의 영광(영화)2002현대카드영화의 이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