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이마트(이마이더)’의 중국시장 진출과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0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선정동기
2. 회사소개
Ⅱ. 본론
1. E-mart의 해외 직접 투자 배경
2. 중국의 시장현황
3. 마케팅 전략 분석
4. 성공요인 분석
Ⅲ. 결론
1. E-mart 의 향후 전략 및 발전방향
2. 우리나라 경제에 미치는 의의 및 시사점, 한계점
- 본문내용
-
연혁
1993. 11 국내 최초 할인점 신세계 이마트 창동점 개점
1993. 11 업계 최초로 「유통종합 연수원」 개원
1996. 12 신세계이마트 물류센터 오픈 (할인점 최초 물류센터 운영)
1997. 8 이마트 10호점(서부산점) 개점
1998. 2 이마트 식품가공센터 오픈 (할인점 최초 식품가공센터 운영)
2001. 1 사이버이마트 오픈 (http://www.cybermart.co.kr)
2003. 1 신세계이마트 공항점 개점 (국내최초 교외형 쇼핑센터)
2003. 12 이마트 60호점 울산점 오픈
2005. 12 이마트 79호점 용인점 오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