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바란스 MGD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칼로리바란스는 어떤 식품인가?
MGD 조사 결과
MGD 조사 결과자료 분석
- 본문내용
-
칼로리바란스는?
현대인들의 입맛에 맞춘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웰빙 일상식사대용 미용식품
1995년 첫 출시
치즈,녹차,망고 3가지 제품라인 중 망고는 생산 중단
지용성비타민, 수용성비타민, 무기질, 필수아미노산 함유, 330Kcal 열량
20대 여성을 주 타겟으로 함
조사목적
일상식사대용
미용, 다이어트
칼로리바란스는 현재 두 가지 컨셉을 동시에 전달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연, 칼로리바란스의 두 가지 컨셉 모두 해태제과의 의도대로 소비자에게 잘 전달 되고 있는지 의문이 생겨, 이를 조사 목적으로 삼았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