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해태 `칼로리 발란스` 리뉴얼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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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회사소개

2.신제품 컨셉

3.기존 제품과 신제품과의 차이점

4.경쟁사와의 비교

5.발매 당위성

6.분석과 전략


본문내용
1945.10 해태제과합명회사 설립. 캔디, 캐러멜 생산

1959.07 해태산업주식회사 설립. 비스킷 생산

1960.07 해태제과합명회사를 해태제과공업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74.04 아이스크림 공장 신축

1983. 해태-바둑합작사 현지 법인 설립(껌 생산)

1987.01 해태제과공업(주)을 해태제과(주)로 상호변경

1997.12 노사협력 우량기업 선정

2001.10 외자유치 완료로 Clean Company로 재탄생


2003.04 한국로지스틱스학회 최고 경영자 대상 수상

2003.11 ISO9001,HACCP 동시인증 획득

2004.03 뉴욕페스티벌 광고상 수상(홈런볼, 연양갱 TV광고)

2005.01 크라운 콘소시움 해태제과 경영권 인수


높은 칼로리를 낮추면서
부족한 식이섬유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저항전분을 첨가함으로써
진정한 칼로리바란스를 맞추는 역할

기존의 사용하는 탄수화물의 일부를
저항전분으로 전환함으로써
저항전분의 체내에서 나타내는
특이적인 성질 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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