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발란스 인쇄매체 광고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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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상황 분석
2.소비자 분석
3.컨셉 도출
4.인쇄 시안
5.Q&A
본문내용
아침식사 하셨나요?



보건복지부가 3년마다 발표하는
국민건강영양조사(2009년)에 따르면,
아침식사를 거르는 한국인은 5명 중 1명(21.4%)
이 중 73%는 아침식사를 하고 싶다고 답했다.

20대의 결식률은 46%,
30~40대의 결식률은 22.6%로 조사

출근길에 간단히 끼니를 해결하는 풍속이
트렌드화되고 있는 분위기이다.

<출처: 2012.04.05 매일경제>


웰빙과 다이어트 열풍과 함께
저칼로리의 씨리얼, 두부, 선식 등
바쁜 아침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사대용제품들 출시

“시리얼 먹을 시간도 없어.”
“그냥 안 먹을래. 나중에.”

“더 간편한 거 없나?”

국내 건강 에너지바 시장에서는 해태제과가
1995년에 칼로리바란스를 출시해 처음 선보임

웰빙붐과 여가시간의 증가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대용시장,
그 중에서도 건강스넥바 시장이
커질 것으로 보고 있다

국내 건강 에너지바 시장에서 선두 주자로 출발한 칼로리 바란스


1995년 출시된 에너지 바의 원조 격 의 체중조절용 식품이다
국내 유일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제품군이 분류돼 있고
2005년 LOW GI 인증을 받았다.
치즈맛, 녹차맛, 과일맛 등 세가지 제품라인으로 구성되어있고
탄수화물은 물론 단백질, 지방, 나트륨 등 영양 성분이 골고루 갖춰져 있다.
 

웰빙붐을 타고 건강 스넥바 시장의 성장

오리온은 2008년 건강 스넥바 첫 출시

2010년 4월 닥터유 브랜드를 통해 전 제품을 리뉴얼

가벼워지는 99칼로리바와 과일담은 뷰티밸런스바는
칼로리와 뷰티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을 위한 제품

활력충전 에너지바는 젊은 남성을 위한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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