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한국타이어 국제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한국타이어 개요
한국타이어의 당기순이익
타이어산업의 특징
중국타이어 시장의 특징
중국 시장 초기 진입 과제
중국시장 진출전략
포드사의 한국타이어에 대한 평가
한국타이어의 마케팅 4P
한국타이어의 성공요인
한국타이어의 시장점유율 1위
한국타이어의 스포츠마케팅 전략
한국타이어의 해외 모터스포츠 현황
결론
- 본문내용
-
1. 한국타이어 개요
1941년 조선타이어공업(주)로 출발
1968년 한국타이어제조(주)로 변경
1973년 일본 요코하마고무(주)와 기술제휴
1994년 ISO 9001 품질시스템 인증을 획득
2001년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System 본격가동
2002년 ERP를 통한 Global 통합 작업 가속화
2003.6 한국타이어와 미쉐린그룹 전략적 제휴 체결
2003.12 업계 최초 수출 7억불 달성
2004년 12월말 총자산 1조 8896억 원
매출액 1조 8558억 원 당기 순이익 1660억 원
미국,영국,독일,일본,호주,중국 11개 법인과 5개 지점,7개 사무소, 유럽에1개 물류센터를 가지고 있음
전사적 자원관리정보기술을 활용하여 주문에서 제품출하까지의 일련의 공급사슬과 관리회계, 재무회계, 인사관리 등을 포함한 정보시스템
- 참고문헌
-
출처- HANKOOK TIRE 2004년 1분기 ppt 실적 참고( 2004년 1분기 실적: 국내기관투자자 미팅 )- HNAKOOK TIRE 홈페이지 or 게시판 참조( 회사소개, 회사연혁, GLOBAL OE, 모터스포츠 )-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참조- KBS 신화창조의 비밀 참조(2004년 10월 8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