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실패사례] 코카콜라 뉴코크의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코카콜라에 대하여
2.뉴코크의 실패
3.기업 내,외부 환경분석
4. SWOT 분석
5.대안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콜라’ 하면 어느 브랜드가 생각나십니까?
‘코카콜라’ 하면 무엇이 떠오르십니까?
기업이념
- 사업의 근간 :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것.
- 코카콜라의 사업의 핵심 : 코카콜라 브랜드.
- 비알콜 음료시장에서 모든 가능성을 모색.
- 우리는 세계최고의 마케터가 된다.
- 현지시장에 맞게 생각하고 행동한다 .
- 지역사회의 모범적인 기업으로서 앞장선다 .
CEO 소개 : 고이주에타 (1980년 당시)
아바나 설탕공장 소유주의 아들
화학기술자로 입사 후(20달러, 주식 100주), 20년 후 회장.
‘뉴코크 혁명’ 실패 속에서 성공을 건지는 경영자
- 맛 보다 중요한 감정의 끈
- Best of best
- 110세의 젊은 브랜드, 최고의 안착.
내실을 기하면서도 공격적인 경영
4] 81년 코카콜라 자산 : 50억 달러
97년 자산: 1500억 달러 (7100% 주가 상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