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조사의 배경 및 목적
Ⅰ. 본 론
1.코카콜라 社의 일반적 현황
2.코카콜라 社의 전략적 분석
3.코카콜라 社의 성과
4.경쟁사 분석
Ⅰ. 결 론
1.코카콜라 社의 문제점 개선 및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들어가며
뉴 코크(New Coke)의 실패 사례
20만 명에 달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맛 테스트(블라인드 테스트)
조사자 중 60%가 기존 제품보다 신제품이 낫다고 평가
52%는 펩시 콜라 보다 더 맛있다고 평가
조사에 대한 확신으로 New Coke의 출시
기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심리적 반응을 측정하지 못함
New Coke의 실패
코카콜라는 단순한 음료수가 아닌 소비자들과 강한 심리적 연대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됨
.
.
1. 조사의 배경
코카콜라 = 음료수 회사 ?
1%의 비밀
세계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회사
펩시 社의 성장에 따른 위협
Why Coca – Cola ?
코카콜라 社의 문제점 발견
문제점에 대한 해결 방안 도출
.
.
.
.
3. 향후 전망
코카콜라 社의 100년 아성이 무너짐
만년 2위 였던 펩시 社의 추월
이는 펩시 社의 경영 전략 차별화에서 예고된 것임
코카콜라 社에게 필요한 것은 “사고 방식의 전환” 임
자료평가
- 진짜 간단하게 되어잇어서 위에 본문내용에 잇는 내용이 전부다.... 헐..
머라 설명좀 되어잇는줄알고 구입햇더니.실망입니다. - lovemiy***
(2007.07.05 04:46:03)
회원 추천자료
- 펩시콜라 기업현황과 코카콜라와의 경쟁전략/ 펩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펩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 연구레포트] 마케팅 개념,필요성,발전과정분석과 마케팅 기업사례(스타벅스,대한항공,맥도날드,코카콜라,유니클로)
- 경영학] 코카콜라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과 전망 조사분석(A+자료)
- 코카콜라 기업연구와 SWOT분석,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코카콜라 미래전략방향제시 PPT
- 코카콜라 SWOT,세계화전략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코카콜라 향후전략제언 PP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
- 웅진식품과 훼미리마트의 원두커피사업 성공사례
- 서울 월드컵 경기장 관광개발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안
- 기업 간의 특허소송 애플과 삼성 그리고 삼성과 엘지
- 리더십이론(리더십 특성이론, 행동이론, 상황이론, 팀리더십론)
- 닌텐도마케팅전략,닌텐도경영분석,닌텐도미국진출,비디오게임마케팅전략,비디오게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