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나트라케어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2. 문제점 및 기회도출
3. 마케팅 목표
4. 광고전략
- 본문내용
-
“천연 유기농 생리대 나트라케어”
깨끗함이 달라요.
(화이트의 광고슬로건)
비교자체를 말아라!
깨끗함의 차원이 다르다!
이제, 나트라케어로
생리대 시장의 판도가 바뀐다.
1. 상황분석
1) 시장분석
생리대 이용 인구 1400만 명
생리 주기당 평균 패드의 사용개수 21.6개
1년에 26억 개
생리대 시장 금액 규모 연 3000억대 규모
구분 화이트 좋은느낌 위스퍼
업체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한국P&G
특징 순면느낌
부직포커버
‘화이트 프리미엄’ 출시 생리혈과
냄새흡수
‘3중 흡수 시스템’ 생리혈이 배어나오지 않는 ‘보송보송커버’
시장
점유율
36~37%
16~20%
28~30%
.
.
.
.
3. 인쇄 광고
경제적 여유 있고 자기 자신을 가꾸고 싶어하는 여성들
이 주로 보는 여 성지를 통해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이
미지를 강조. 제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제공으로 제품의
안전성 전달
자료평가
- 너무기본적인것만들어있어요.
- toticz***
(2008.06.12 11:46:27)
- ...
- w***
(2007.11.30 00:52: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