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MTV(엠티비)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2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TV Brand
2. MTV History
3. Success Strategy of MTV
4. Globalization of MTV
5. Localization of MTV
6. Result
& Lesson from case
본문내용
MTV headquarters is in New York City

MTV began offering its unique brand of programming for young music lovers across the United States.


2005- MTV announced it would begin airing MTV Base in Africa.
2006- MTV plans to launch MTV Ukraine, to pursue the emerging music market.
2006. 6- MTV announced the creation of MTV K.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송학-VICOM에 관해서
  • MTV는 우리나라 M`net에 의해 밀려났다고 볼 수 있다. 엠넷의 경우 슈퍼스타 케이나 와일드 바니 등 리얼리티 쇼를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엠티비는 그 성적이 부진하다. 엠티비는 음악적인 요소 이외에 좀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함으로써 이 위기를 극볼 할 수 있을 것이다.마지막으로 시청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문제이다. 아까말했던 매체적 이유와 비슷한 얘기인데 현재 사람들을 2.0세대라고 불리우며 인터넷의 위치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고

  • [경영학] MTV와 MNET 경영전략 비교
  • MTV) 2개만 허가를 받음.경쟁 업체가 적음소비자의 선택폭 좁음엠티비 부진개국 이후 ~ 2000년, m.net과 KMTV가 경쟁하면서 엎치락뒤치락하는 형태 엠티비의 현지화 전략의 한계 관리 소홀 2001년 이후 음악채널 내에서 m.net이 60%정도의 시청점유율을 가짐차별화 전략지상파 연예뉴스보다 앞선 연예뉴스프로그램을 제작 및 매일 편성음악채널 중에서도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작 한 것이 시청자로부터 인정받음가시청자 확보m.net은 99%의 S

  • 세계 젊은이 문화를 선도한다 MTV 킬러 프로그램 성공전략
  • MTV의 성공이유채널 성장 History비쥬얼 STAR를 통한 채널 이미지 확립비음악 프로그램 편성 강화 및 글로벌 공략채널 다각화 및 新 사업 분야 진출Globalization (내용과 배경)Globalization (결 과)Localization (내용과 배경)Localization (결과)MTV 글로벌 SWOT글로벌마케팅전략(STP)글로벌마케팅 믹스관리(4P)MTV의 주요행사MTV의 성장을 견인한 주요 킬러 컨텐츠채널 포트폴리오 현황 및 주요 컨셉미국 내 특정 에스닉 집단을 위해 채널 론칭VH1계열킬러 컨텐츠 현

  • [경영학] MTV 엠티비 사례
  • MTV 보고서 목차 1)- MTV소개와 연혁2)- 엠티비의 다양한 사업영역3)- MTV 코리아의 독창성4)- 그래픽, 영상미 5)- MTV의 사회, 윤리적영향 (애니메이션,슈퍼볼사건)6)- MTV의 스토리텔링(Story telling) 경영7)- THink MTV본론1) - MTV소개와 연혁*MTV소개워너 커뮤니케이션스는 신용카드사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 합작으로 뮤직 비디오 전문 방송국 MTV를 설립하여 1981년 8월 1일에 첫 방송을 시작했다. 그러나 계속되는 적자로 인하여 1984년에 아메리칸 익스프레

  • [국제마케팅] MTV 글로벌마케팅 전략
  • MTV 프로그램 남아프리카에 방송, 인도 개국1995MTV 6번째 국제 네트워크인 만다린 출범 발표, MTV 7번째 국제 네트워크 MTV 아시아 개국 발표19988월에 한국 케이블 채널 Mnet에서 프로그램을 수입하여 방영1999비아컴이 모회사인 CBS를 인수2000온게임넷에서 하루 5시간씩 방영20017월 독자채널을 가지고 24시간 방영시작2006세계 최고 브랜드 연구에서 7년 연속 세계 최고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2011SBS와 합작하여 SBS MTV 개국표-1MTV 글로벌마케팅 전략MTV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