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퐁 Dupont의 지속가능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목차
-
Dupont
Sustainable Development
Sustainability management
Conclusion
- 본문내용
-
듀퐁 (Dupont)
- 설립 : 1802년 화학자 E.J 듀퐁 흑색화약공장 설립
- 본사 : 미국 델리웨어주 월밍턴
- 기업이념 : 안전, 환경보호, 윤리, 인간존중
- Fortune지 선정 2004 “가장 존경받는 기업” (화학산업 부문)
듀퐁의 지속가능경영
환경적 측면
1987~1992 : 발암성 물질 55%, 유독성 물질 45% 절감.
- 1988~1992 : 17개의 대량 배출 유해성 대기 배출물 33% 절감.
- 1992 : 제품 파운드당 에너지 사용 38% 감소. (1973년 기준)
지하수 보호 조치.
거래선에서 반출된 포장재 30%회수, 재사용.
- 1993 : Environmentally Improved Packing Program 도입.
(‘95년까지 포장재 25% 절감, ‘2000년까지 50% 절감목표)
- 환경기술개발 : 나일론 직물용 신 염색 공정 개발.
(염료 및 화공약품 25%, 용수 및 증기 50%,
염료배출 90%절감)
1991년 이후 지속적인 환경 경영 실천으로 전체 석유화학 산업에 비해 현저히 낮은 산업폐해 지수를 유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