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SK텔레콤 분석 레포트
- [경영전략] 이동통신업계 `SKT`와 `KTF` 비교분석 전략적계획수립
- 2021년 2학기 경영전략론 -하나의 산업 내에 경쟁하고 있는 3개의 경쟁기업을 선택하여 VRIO 분석을 행하시오. 각 기업마다 적어도 5개의 강점에 대해 분석하되 모방불가능성이 존재하는 강점이 기업당 2개는 존재해야 하며 교재에 설명한 대로 모방불가능성이 존재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시오
- 2022년 2학기 경영전략론 중간시험과제물 공통(3개의 경쟁기업을 선택하여 VRIO 분석)
- [마케팅전략]SK텔레콤의 n-TOP 및 NATE 소비자 마케팅전략
- 목차
-
기업 선정이유
기업 소개
연 혁
시장점유율
자사 분석
SWOT 분석
서비스 마케팅 전략
시 장 세 분 화
연령별
20~40대 연령의 세분화
S T P 분 석
7P MIX
경쟁사 분석
성 공 요 인 분석
결 론
참 고 자 료
- 본문내용
-
SWOT 분석(1)
브랜드 파워, 소비자 선호도, 고객만족도 1위
안정된 기술력과 노하우 보유
높은 통화품질 대비 낮은 가격
충성도가 높은 고객의 수가 많다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
막대한 자금력
다양한 업계와 협력된 마일리지 제도
(Okcashbak, TTl,UTO 포인트제도 등)
.
.
.
성 공 요 인
타 회사보다 고 품질의 통화를 강조해 초기에 빠른 고객 유치
사회 공헌 활동과 기업 광고로 인한 기업 이미지 상승으로 인한 고객 유지 및 유치
제공 기술을 속도와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신기술 방식을 도입해
고객 유지 전략 추진
광범위한 대리점 확보
꾸준한 가격인하로 인한 통화품질 대비 가격경쟁력 확보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TTL지정 번호 할인, 긴 통화 무료 요금, UTO넘버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