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선정이유
기업 소개
연 혁
시장점유율
자사 분석
SWOT 분석
서비스 마케팅 전략
시 장 세 분 화
연령별
20~40대 연령의 세분화
S T P 분 석
7P MIX
경쟁사 분석
성 공 요 인 분석
결 론
참 고 자 료
본문내용
SWOT 분석(1)


브랜드 파워, 소비자 선호도, 고객만족도 1위
안정된 기술력과 노하우 보유
높은 통화품질 대비 낮은 가격
충성도가 높은 고객의 수가 많다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
막대한 자금력
다양한 업계와 협력된 마일리지 제도
(Okcashbak, TTl,UTO 포인트제도 등)


.
.
.
성 공 요 인

타 회사보다 고 품질의 통화를 강조해 초기에 빠른 고객 유치

사회 공헌 활동과 기업 광고로 인한 기업 이미지 상승으로 인한 고객 유지 및 유치

제공 기술을 속도와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신기술 방식을 도입해
고객 유지 전략 추진

광범위한 대리점 확보

꾸준한 가격인하로 인한 통화품질 대비 가격경쟁력 확보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TTL지정 번호 할인, 긴 통화 무료 요금, UTO넘버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SK 스카이 광고분석
  • 1905/06/18 1905/06/19 1905/06/20 1905/06/21 1905/06/22 1905/06/23가입자수 960 1,641 3,181 5,696 13,983 23,405 26,762 29,0450 0 0 0 0 0 0 00 0 0 0 0 0 0 02 2 2 2 2 2 2 21 2 3 6 14 23 27 29(단위:천명)100만명(1995.1)500만명(1997.9)1,000만명(1998.6)2,000만명(1999.8)3,000만명(2002년3월)신세기통신사업개시(1996.4)SK텔레콤법인통합(2002.1)KTF법인통합(2001.5)SK텔레콤(舊한국이동통신)이동전화사업개시(1988.7)유선-무선가입자수역전(1999.9)유선-무선매출액역전(1998.11)가입자수(단위:만명)

  • [기업분석]SK Telecom의 교육훈련에 관한 사례 연구
  • SK 텔레콤을 사례분석 대상 기업으로 선정하였다. 그리고 그 성공의 근간에서 인재육성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있을 교육훈련 체계를 분석해보고자 한다. ▲ SK-Telecom의 전반적 소개SK Telecom의 전신인 한국이동통신서비스 주식회사는 1984년 3월 설립되어 1988년 5월 한국이동통신주식회사로 상호를 변경하고 휴대전화 서비스를 개시하면서 이동통신사업의 본격적인 궤도에 오르기 시작하였다. 1992년에는 이동통신 사업에 뛰어든지 10여년 만에 무선호출 가

  • [리더십론] SK텔레콤& KTF CEO의 리더십과 리더십프로그램
  • 텔레콤, KTF, LG 텔레콤이 그것이다. 그 중에서도 국내 시장의 휴대폰 통신사업분야 선발업체로써 가장 많은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는 SK텔레콤과 후발업체임에도 불구하고 번호 이동성 제도로 몇 개월간 많은 가입자를 확보한 KTF가 우리의 눈길을 끌었다. 처음에는 3개 기업 모두를 분석하려 계획했으나 LG텔레콤은 SK텔레콤과 KTF에 비해 시장점유율이 현저히 낮고 자료도 많이 부족하여 위 두 기업과 비교하기에는 약간의 문제점들이 있다고 판단되었다.

  • [국제경영] 현대차동차의 인도시장진출사례
  • SK텔레콤, LG전자, LG건설, LG화학, 삼성전자, 삼성엔지니어링, 대우자동차, 대우건설, 현대중공업, 현대자동차, 현대상사, 산업은행, 한일은행, 대림산업, 대한전선, 동부제강을 비롯 그 외 다수의 기업들이 단독 또는 합작으로 직간접 투자를 해 1991년 개방 이후 1997년까지 우리나라의 인도 투자액 순위는 미국, 영국에 이어 3위에 올랐다. 그러나 투자액 순위 3위가 성공 3위는 아니었다. 우리 기업들은 인도 시장과 문화, 사회관습, 법 등 여러가지 분석이

  • [경영전략] SK텔레콤 경영전략 분석과 KTF와의 경쟁분석
  • 『경영 정책과 전략』SK텔레콤 경영전략 분석과KTF와의 경쟁분석(SK 텔레콤의 현 주소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관하여)목 차개 요서 론 1. 이동통신 산업 개괄2. SK 탤레콤과 KTF 연역3. 경쟁현황본 론 1. 당면과제1) 외부환경① 번호통일제 도입② IMT-2000 기술의 대두③ 정부와의 관계2) 내부역량① 과열 경쟁 통한 고객의 가격 부담 가중② 혼란을 야기하는 다양한 요금제③ SK텔레콤 기업 내부 문제3) 마케팅① 중장년층 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