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에버드림 Everdream의 오프쇼어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아웃소싱
2.오프쇼어링(offshoring)
3.Everdream의 콜센터 오프쇼어링
4.콜센터 선정 동기
5.교훈
6.Everdream에 대한 솔루션 제안 1
7.인포시스 사례
- 본문내용
-
아웃소싱
다른기업을 고용하여 내부에서 현재 행해지고 있는 임무를 수행하게 하는 것
대부분 국내에서 이루어짐
외부협력업체가 할 때 더 효율적이고 더 빠른 반응시간,더 좋은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활동 대상
기술적으로 발전된 분야의 전문성 확보(IT분야)
높은 수준의 변동이 있는 활동
비용절감
.
.
.
Everdream에 대한 솔루션 제안 1
오프쇼어링으로 인한 비용절감분과 수익의 감소를
수치화하여 분석 후 의사결정하라.
(인상 된 임금을 기준으로 계산)
비용절감>수익감소
오프쇼어링
비용절감<수익감소
미국 내 콜센터 고수
자료평가
- 리포터를 어떻게 쓸가 고민해서 인터넷을 자료검색하다가 우연히 보게 되였네요 ..\'
보구나서 바로 결제하고 확인하니 ...바로 내가 필요했던 자료들이네요..ㅎㅎ - s***
(2010.11.18 00:54: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