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소싱 조사-이랜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글로벌 소싱의 정의

2.글로벌 소싱의 구분

3.글로벌 소싱이 증가하는 이유

4.글로벌 소싱의 긍정적 효과

5.글로벌 소싱의 부정적 효과

6.글로벌 소싱의 진행과정

7.글로벌 소싱 구매 시 고려사항
본문내용
글로벌 소싱의 정의
글로벌 아웃소싱( global outsourcing) 이란?

국외에서 부품이나 완제품을
조달하는 형태.
기업의 구매활동 범위를 범세
계적으로 확대해, 외부 조달
비용의 절감을 시도하는
구매전략

글로벌 소싱의 구분

아웃소싱(Outsourcing): 다양한 제품이나 기능을 제 3의 업체로부터 조달하는 방식

오프쇼어링(Offshoring) : 해외직접투자로 설립한 현지법인으로부터 조달하는 방식


이 발표에서는 우리회사와 제 3자인 해외 공급자 사이에서 이루어지는
해외 구매 즉, 아웃소싱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글로벌 소싱이 증가하는 이유
개방화,세계화 로 상품, 서비스, 자본의 이동이 자유로워졌고, 표준화로 세계 어느 곳에서나 대량생산이 가능해졌다.

-따라서, 기업은 생산거점을 비용이 저렴한 국가로 이전하거나, 생산요소등을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아웃소싱함으로서 이익을 극대화하려하기 때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혁신] 이랜드와 삼성반도체 사례
  • 이랜드는 각 하청업체마다 담당자들을 지정하여 제품 생산에 대한 임가공비를 지불할 때 차등 보너스제도를 적용하여 관리한다. 또한 이랜드에는 전문 QC팀이 있어 공정별 수시 검사를 통하여 팀장의 확인이 있어야 다음 공장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QC는 고가품은 전수검사, 저가품은 샘플링검사를 하고 있다.4)이랜드의 글로벌 경영이랜드는 2003년 1월 현재 스리랑카, 베트남, 미국, 영국, 홍콩, 중국 등지에 현지 법인과 지사를 두고 제조, 도소매, 하청

  • 아웃소싱,아웃소싱형태와효과,아웃소싱사례,벤치마킹,벤치마킹팔요성과특징,벤치마킹사례
  • 아웃소싱(outsourcing) 벤치마킹(benchmarking)목차서론본론1. 아웃소싱의 정의2. 아웃소싱의 생산배경3. 아웃소싱의 형태4. 아웃소싱의 필수조건5. 아웃소싱의 효과6. 아웃소싱의 단점7. 아웃소싱의 프로세스8. 아웃소싱의 업체들9. 글로벌 아웃소싱10. 아웃소싱의 실제적용사례11. 벤치마킹의 정의12. 벤치마킹의 필요성13. 벤치마킹의 특성14. 벤치마킹의 대상15. 벤치마킹의 방법16. 벤치마킹의 원칙과 행동강령17. 성공적인 벤치마킹18. 벤처마킹의

  • [국제경영] 이랜드 기업분석과 M&A
  • 이랜드 - 기업 사례 분석과 M&A 전략PROF : 학번 : 이름 : 이랜드의 설립과 역사1. 출범 태동기(1980-1987) 이랜드는 당시 이분화되어있던 캐주얼 의류의 유명 브랜드와 시장제품의 장단점을 취합하여, 양자의 중간정도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하였으며, 광고 전략면에서도 고객만족이 가장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광고라는 생각으로 거액의 자금이 소요되는 매체 광고비를 원가절감이나 품질향상에 투자하는 한편, 신선한 각종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글로벌 유통전략성공 및 실패사례분석Ⅰ. 들어가면서『유통』은 생산한 제품 또는 서비스가 갖는 잠재적 이익을 생산자가 실현해 가는 과정이다. 동시에 생산자가 소비자 또는 최종소비자의 가치(benefit)에 접근해 가는 과정이기도 하며, 그리고 이를 달성한 용역의 중요도에 따라 중간경로에 부가가치를 획득해 가는 과정이기도 하다. 다시 말하면, 유통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생산에서 소비에 이르기까지 원활하게 이전시키는 활동을 하고 있고 이를

  • [마케팅] 후아유 마케팅사례분석
  • 조사를 통해 캘리포니아 현지의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것을 선정 방송했다 - 이벤트, 마일리지카드(후아유의 최초차별화전략), 사람이 많은 곳에 입지, 고급스럽고 자유스런 매장분위기, 세트판매(한가지가격으로 두가지제품) 등을 보여주고 있다.대안제시- 대도시 중심상권을 겨냥한 ‘후아유’ 의 경우 백평 이상의 대형 샵을 잡기가 어렵고 매장을 잡아도 4~5천만 원에 달하는 월세 부담에 최소 수익률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월 10억원 이상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