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소싱 조사-이랜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글로벌 소싱의 정의
2.글로벌 소싱의 구분
3.글로벌 소싱이 증가하는 이유
4.글로벌 소싱의 긍정적 효과
5.글로벌 소싱의 부정적 효과
6.글로벌 소싱의 진행과정
7.글로벌 소싱 구매 시 고려사항
- 본문내용
-
글로벌 소싱의 정의
글로벌 아웃소싱( global outsourcing) 이란?
국외에서 부품이나 완제품을
조달하는 형태.
기업의 구매활동 범위를 범세
계적으로 확대해, 외부 조달
비용의 절감을 시도하는
구매전략
글로벌 소싱의 구분
아웃소싱(Outsourcing): 다양한 제품이나 기능을 제 3의 업체로부터 조달하는 방식
오프쇼어링(Offshoring) : 해외직접투자로 설립한 현지법인으로부터 조달하는 방식
이 발표에서는 우리회사와 제 3자인 해외 공급자 사이에서 이루어지는
해외 구매 즉, 아웃소싱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글로벌 소싱이 증가하는 이유
개방화,세계화 로 상품, 서비스, 자본의 이동이 자유로워졌고, 표준화로 세계 어느 곳에서나 대량생산이 가능해졌다.
-따라서, 기업은 생산거점을 비용이 저렴한 국가로 이전하거나, 생산요소등을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아웃소싱함으로서 이익을 극대화하려하기 때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