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리츠칼튼 호텔 서울 신 서비스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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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신서비스 상품의 소개

2. 주력 서비스상품의 한계와 극복방한

3.실수가능점과 극복방안
본문내용
1. 신서비스 상품의 소개

호텔 리츠칼튼 서울에서 3월 1일에서 6월말까지 &Work Hard, Play Cool&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Play Cool, Play Hip&이라는 주말 패키지를 신서비스 상품으로 개발하였다.
Play cool은 프라임 디럭스 룸 1박과 수영장, 휘트니스 센터, 그리고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Play Cool 패키지의 이미지>

Play hip은 리츠칼튼 서울의 대표적인 스위트 룸인 클럽 팔러 스위트룸 1박과 수영장, 휘트니스 센터, 사우나 무료이용에 VIP라운지에서 조식 무료제공(2인), 리츠바에서 칵테일이나 음료 제공(2인) 옥산뷔페 저녁식사의 3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리츠칼튼의 이와 같은 신 서비스상품의 등장은 주5일제의 확산으로 인한 직장인들의 주말여가 활용 등을 주타겟으로 하여 주말 패키지로 제작되었으며 이는 기타 경쟁업체에서 실시하고 있는 주말 패키지와 그 맥을 같이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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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mperor***
    (2008.01.10 02:4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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