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리츠칼튼 호텔 서울 신 서비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신서비스 상품의 소개
2. 주력 서비스상품의 한계와 극복방한
3.실수가능점과 극복방안
- 본문내용
-
1. 신서비스 상품의 소개
호텔 리츠칼튼 서울에서 3월 1일에서 6월말까지 &Work Hard, Play Cool&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Play Cool, Play Hip&이라는 주말 패키지를 신서비스 상품으로 개발하였다.
Play cool은 프라임 디럭스 룸 1박과 수영장, 휘트니스 센터, 그리고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Play Cool 패키지의 이미지>
Play hip은 리츠칼튼 서울의 대표적인 스위트 룸인 클럽 팔러 스위트룸 1박과 수영장, 휘트니스 센터, 사우나 무료이용에 VIP라운지에서 조식 무료제공(2인), 리츠바에서 칵테일이나 음료 제공(2인) 옥산뷔페 저녁식사의 3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리츠칼튼의 이와 같은 신 서비스상품의 등장은 주5일제의 확산으로 인한 직장인들의 주말여가 활용 등을 주타겟으로 하여 주말 패키지로 제작되었으며 이는 기타 경쟁업체에서 실시하고 있는 주말 패키지와 그 맥을 같이 하고 있다.
자료평가
- 다운받지 마세요
- emperor***
(2008.01.10 02:48: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