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리츠칼튼호텔의 인적자원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08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he Ritz-Carlton, Seoul
Ⅰ. 호텔리츠칼튼-서울 소개
1. Mission
2. Vision
3. 사명
4. 전략
5. 인재상
Ⅱ. 호텔 리츠칼튼-서울의 Human Resource Development
1. 인재육성체계
2. 직급별 인재 교육 프로그램
3. 인적자원 교육 및 개발에 대한 향후 계획
- 본문내용
-
The Ritz-Carlton, Seoul
Ⅰ. 호텔리츠칼튼-서울 소개
- 리츠칼튼 호텔 체인은 프랑스 파리에서 “최고급 호텔”이란 개념을 도입한 세자르 리츠의 정신을 이어 받아 100년이 지난 지금까지 이를 전수해 나가고 있다. 1995년 서울에 문을 연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18세기 베르사이유 궁전의 생활양식을 응용하여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내부 장식과 분위기를 현대감각에 맞춰 설계한 인테리어를 비롯해, 외관의 품격과 내부의 격조, 그리고 정중한 직원들의 서비스 정신으로 세계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호텔 리츠칼튼 서울에서는 언제나 세계 최고급 호텔의 규범이 되어 온 리츠칼튼의 전통과 명예가 이어지고 있고 최고급 시설과 상품, 그리고 최상의 개별 서비스로 고객 한 분을 최고의 귀빈으로 모신다.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신 비즈니스와 고급 주거 중심가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다. 무역센터, 종합전시장, 올림픽 스타디움, 쇼핑의 천국 이태원과 고급 백화점과 문화지구인 청담동 등에 인접하여 고객의 방문 목적에 맞게 최상의 편의성과 만족을 제공하고 최고급 시설 및 다양한 부대시설, 다채롭고 차별화된 행사와 프로그램, 그리고 정성어린 개별 서비 스로 최고의 문화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 리츠칼튼의 로고는 왕관과 사자상이 조화롭게 만난 격조 높은
모습이다. 왕관은 영국 왕실을 상징하며, 사자상은 프랑스 파리
의 리츠호텔의 개관에 재정 지원을 제공한 금융사의 로고였으며,
세자르 리츠가 이 두 가지를 합성하여 “기품과 부”를 상징하는 리
츠칼튼의 로고를 만들었다, 이 로고는 리츠칼튼의 길잡이가 되
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