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 칼튼 호텔 서비스 품질경영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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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개요
2. 서비스 비즈니스모델 개발전략의 수립3. 서비스 딜리버리 시스템 운영4. 서비스 접점 관리5. 서비스 품질경영과 전략의 전개6. 서비스 공급능력관리
7. 결론
본문내용
● 신 서비스 비즈니스모델 개발과제

경영 효율화 측면
기업의 가장 중요한 ‘저비용, 고수익’의 관점에서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영실태

서비스 성과 측면
V.O.C에 의해 맞춤화되는 운영성과 고객의 피드백에 의한 만족도 측정

프로세스 혁신 성과 측면
혁신 과제 발굴 및 핵심 프로세스 개선 성과

인적자원 성과 측면
성과 보상 및 임파워먼트, 직원역량개발 노력
참고문헌
리츠칼튼 홈페이지 http://www.ritzcarltonseoul.com/
매일경제 홈페이지 http://www.mk.co.kr/
호텔매니저론 양창식 지음 | 백산출판사 펴냄
호텔사업론 정종훈, 김근종 | ㈜학문사
관광학 연구의 현황과 과제 김사헌 외 | 백산출판사
호텔관광 재무관리 고재용, 조소윤 | ㈜학문사
환대산업서비스론 최풍운, 변우진 | ㈜학문사
호텔 객실 영업론 박대환, 김일채 | 백산출판사
최신 호텔학의 이해 원융희 | 백산출판사
호텔 사업타당성 조사 사업계획서 작성 원융희 | 백산출판사
글로벌시대의 컨벤션기획실무론 최태광 | 백산출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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