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마케팅] 비 마케팅분석 및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2. 비 History
3. 마케팅 분석 / 성공 요인
4. swot 분석
5. 나아가야 할 방향 : 시장별 전략
6. Q & A

본문내용
1. 주제 선정 동기 

<What' new...... rain >

1) 타임지 선정 ‘ 영향력 있는 100인 1위 ’

- 타임지는 비를 '한국의 R&B 팝 싱어로 그의 앨범은 일본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에서 최정상에 올랐다'고 소개 -

비는 타임지가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타임 100)’ 인터넷 투표에서 조지 W 부시, 그리고 빌 게이츠등 을 따돌리고 3만표가 넘는 지지를 얻어 1위에 올랐다. 또한 지난해에 '비'는 한국 국적의 연예인으로선 최초로 미국의 연예주간지 피플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0인'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여기에는 드류 베리모어,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등 세계 적인 스타들이 포함되어 있었으며 비는 이들과 함께 아름다운 100인에 선정된 영광을 안았었다.

2) 세계 속에 비

- world tour concert -

비는 작년 15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레인스 커밍’ 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5일 예정인 도쿄돔 콘서트는 4만명 이상의 청중이 들어가는 유래 없는 초대형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며 이로 인해 100 억원의 공연보험에 가입된 상태이다. 비의 이번 도쿄돔 콘서트는 구상에만 1년이 걸렸고 총제작비는 380억 원에 달한다. 또 200여 명의 스태프가 만들어내는 무대장치의 규모만 300톤에 이른다고 한다. 그 후 6월 15일부터는 본격적으로 하와이 호놀룰루 공연을 시작으로 애틀랜타와 뉴욕, LA를 돌며 미주 투어가 시작 될 예정이다.

3) 헐리우드 영화 ‘스피드 레이셔’ 조연 확정

현재 세계적인 영화 ‘매트릭스’를 만든 워쇼스키 형제 감독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스피드 레이서’에 출연키로 확정된 상태이다. 스피드 레이서'는 미국에서 벌써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비는 자연스럽게 할리우드 배우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비큐 BBQ 중국진출위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스타 어디트’란 시스템을 도입하여 업체 선정에 엄격함을 내세운다. - KFC의 SWOT분석Strength-중국 시장 초기 진입-높은 인지도Weakness-다른 경쟁사에 비해 수동적인 마케팅Opportunity-외식산업의 성장Threat-경쟁업체▶ 맥도날드➀ 맥도날드의 중국내 현황2005년 5월 기준 660여개 매장, 2008년 베이징 올림픽까지 1000개 돌파하였고, KFC와 함께 양대 패스트 푸드점으로 자리 잡았다.② 맥도날드의 성공요인- 완벽한 현지화 방식중국인이 좋아하는 맛을

  • [국제마케팅믹스전략사례] 뉴스타광학 마케팅사례
  • 분석 8 2-1-1. 분석결과2-1-2. SWOT분석2-2. 「뉴스타광학」 미국진입방법 11 2-2-1. Wal-Mart와 계약 체결2-2-2. 전시회를 통한 단계적 진출2-3. 「뉴스타광학」 경쟁전략 11 2-3-1. 독자적 브랜드 개발2-4. 「뉴스타광학」 STP전략 122-4-1. 시장세분화2-4-2. 표적시장의 결정2-4-3. 제품 포지셔닝2-5. 「뉴스타광학」 마케팅믹스전략 14 2-5-1. 제품 전략2-5-2. 가격 전략2-5-3. 유통 전략2-5-4. 홍보 전략2-5-5. 그 외 마케팅전략3. 결론 및 토의 17 3-1. 성과 17 3-2. 성공요인

  • [서비스론] 아시아나항공 사례와 외식업체 `빕스` 사례
  • 비자 인식 및 태도) p 19④ VIPS의 현재 브랜드 규명 p 203) 마케팅 전략 및 성공발전 요인 p 204) 서비스 사례 p 213. 결 론 1) 문제점 및 개선안 . p 242) 결 론. p 26▷참

  • [마케팅] SM의 `보아` 세계진출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력과 그에 맞는 체계적 교육으로 키워진 스타◈ 보아의 사례로 마케팅 분석이 새로운 시장진출에중요한 요소로 작용함을 알수있음. ◈ SM은 징검다리 전략을 통해서 단계적인 시장진출을 준비하고 있음. ◈ 스타를 상품화 시킴으로써 촉진을 중심으로 유통을 바탕화하고 있다.Ⅵ. 시 사 점◈ 인적자원을 하나의 문화상품으로 성공시켜, 고부가가치를 이끌어 낼 수 있다.◈ 高수익 高위험의 음반산업에서 다른 이들이 흉내 낼 수 없는

  • [마케팅관리론] SM의 마케팅으로 기업이 된 보아의 성공요인분석
  • 마케팅 전력과 그에 맞는 체계적 교육으로 키워진 스타◈ 보아의 사례로 마케팅 분석이 새로운 시장진출에중요한 요소로 작용함을 알수있음. ◈ SM은 징검다리 전략을 통해서 단계적인 시장진출을 준비하고 있음. ◈ 스타를 상품화 시킴으로써 촉진을 중심으로 유통을 바탕화하고 있다.Ⅵ. 시 사 점◈ 인적자원을 하나의 문화상품으로 성공시켜, 고부가가치를 이끌어 낼 수 있다.◈ 高수익 高위험의 음반산업에서 다른 이들이 흉내 낼 수 없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