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VIPS 빕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외식산업
2. 패밀리 레스토랑
3. VIPS의 현황
4. VIPS의 SWOT 분석
5.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질적으로 생활 수준 향상 => 웰 빙
여성의 사회진출 활발 => 외식산업 발달
웰빙과 외식산업의 대표 => VIPS의 급성장
1.외 식 산 업
▣ 외식산업의 개념
인간의 음식에 대한 욕구를 직접 충족시키기 위한
인적 서비스
가정 밖에서의 식사와 이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사업
.
.
▣ 패밀리 레스토랑의 개념
미국의 외식산업이 발전을 거듭하면서 생성된 레스토랑형태
80년대 중반부터 국내에 들어오기 시작한 새로운 개념의 업태
메뉴구성 및 시장 포지셔닝에서 차이가 있지만 근래에는
새로운 서구식 외식업체를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통용
▣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황
1988년 코코스가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시발점을 제공
코코스에 이어 아웃백, TGI.F, 베니건스, 씨즐러,
토니로마스 등 도입
1997년 순수 국내 브랜드 “VIPS” 등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