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빕스) vs 애슐리(ashley)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두기업 서비스전략 비교분석/빕스,애슐리 SWOT비교분석과 문제점및 개선방안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3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VIPS(빕스) vs 애슐리(ashley) 서비스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두기업 서비스전략 비교분석/빕스,애슐리 SWOT비교분석과 문제점및 개선방안 제언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서론
본문내용
➀ 브랜드 전략상의 취약점
위에서 언급했듯이 애슐리라는 브랜드가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 중 국내 3위라는 놀라운 성장을 하였지만, 아직 패밀리 레스토랑이라고 하면 곧 바로 떠오르는 이미지라고는 말할 수 없다. 즉,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아직 부족한 게 사실이다.
그 동안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애슐리는 TV광고 등의 직접적인 광고를 하지 않았다. 이 때문에 인지도가 비교적 낮은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이다. 그렇다고 해서 경쟁사들처럼 TV광고를 하게 되면 인지도는 높아질 수 있으나, 광고료에 엄청난 비용이 지출될 것이기 때문에, TV광고를 대체할 만한 다른 방법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론] 애슐리 마케팅분석
  • 마케팅계절별 빠른 메뉴 변화 이랜드 Buying Power브랜드 인지도소비자 타겟층 모호고객과의 소통 부재웨이팅 시스템 부재매장간 매출 차이의 심화소득 수준의 향상식생활의 변화웹시족 성장기존 레스토랑 한계 극복스마트 폰 보급률 경쟁 업체 진출 및 경쟁원재료 가격 상승식자재의 변동요인SWOT자사 분석 - SWOT 합리적 가격“싸게 하되 싸구려는 되지 말자”입 소문 마케팅유통점 내 입 점할인 이벤트할인카드 제휴Strength 자사 분

  • 아웃백,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Outback마케팅전략
  • 서비스의 질까지 높이는 전략으로 전환했다며 고급형 매장을 통해 접점이 약간 떨어진다고 판단됐던 20ㆍ30대까지 고객으로 끌어들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빕스 관련기사- 매장은 80개의 매장을 보유하였지만 매출액을 기준으로 보면 단연 선두를 달리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 3200억원을 올려 아웃백(2750억원)을 따돌린 후 기세를 더욱 높였다. 업계에선 빕스가 2012년 3300억원, 아웃백이 3000억원, 애슐리가 2400억원 정도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한다.

  • 아웃백 경영전략
  • 서비스의 질까지 높이는 전략으로 전환했다며 고급형 매장을 통해 접점이 약간 떨어진다고 판단됐던 20ㆍ30대까지 고객으로 끌어들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빕스 관련기사- 매장은 80개의 매장을 보유하였지만 매출액을 기준으로 보면 단연 선두를 달리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 3200억원을 올려 아웃백(2750억원)을 따돌린 후 기세를 더욱 높였다. 업계에선 빕스가 2012년 3300억원, 아웃백이 3000억원, 애슐리가 2400억원 정도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한다.

  • VIPS vs ASHLEY,빕스vs애슐리,빕스마케팅전략,애슐리마케팅전략,빕스서비스품질관리,애슐리서비스품질관리
  • vs ASHLEY고객만족과 서비스매너메뉴 및 가격Salad Bar*ASHLEY Classic평일 런치 \9,900평일 디너 \12,900주말(공휴일) \12,900*ASHLEY W+평일 런치 \12,900평일 디너 \22,900주말(공휴일) \22,900*ASHLEY W평일 런치 \14,900평일 디너 \19,900주말(공휴일) \19,900Salad BarVIPS vs ASHLEY고객만족과 서비스매너방문 매장 소개ASHLEY W 성신여대점성신여대 학생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매장Salad BarVIPS vs ASHLEY고객만족과 서비스매너MOT에 따른서비스 분석 & 비교주차장&주변교

  • 애슐리 ASHLEY분석
  • 비교 Ashley vs VipsSWOT 분석SWOT 분석OpportunityWeaknessStrengthThreat현재 위치한곳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알려주는 서비스기간마다 쿠폰을 제공아울렛이나 백화점안에 위치해 있음프리미엄W의 애슐리는 와인 마니아층에게 인기다른 경쟁사에 비해 절반수준의 판매가격으로 꾸준히 유지Strength스마트 폰 이용저가격정책이어서 매출 면에서는 뒤쳐짐 3단계로 나누고 메뉴를 늘렸지만 눈요기만 정확한 전략의 부족함사회의 전반적인 물가 상승등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